본문

뉴스 > 전국

위기대처 能한 김제소방서, 장학금 402만여원도 기탁 훈훈

국제뉴스 | 2020.05.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김제시)(사진=김제시)

(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준배)은 28일, 김제소방서(서장 윤병헌) 관계자들이 재단을 방문해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402만5000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을 위해 김제소방서 전 직원 157명이 모금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김제소방서는 화재 발생 시 진압 및 구급·구조 활동뿐만 아니라, 화재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여 지역 주민들의 소방의식을 고취시켜 왔다.


또한, 김제소방서는 코로나19 관련 감염증 위기 대응 지원본부를 운영함으로써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김제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윤병헌 서장은 "김제시의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교육받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 기탁에 직원들이 뜻을 모았으며, 이번 기탁을 통해 김제의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고 지역사회의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에 박준배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해 정성어린 뜻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해주심에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김제시 인재 양성과 교육 여건 개선을 위한 큰 밑거름이 될 것" 이라고 답했다.


한편, 김제사랑장학재단은 현재 약 283억 원의 장학기금을 조성해 내고장학교보내기 사업 및 장학금 지원 사업, 지평선학당 운영 및 김제 지평선장학숙 운영 등 지역 우수 인재들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나혼자산다’ 박세리×김민경→이시언×박나래 ‘찐...
김민경과 박세리, 박나래와 이시언이 ‘찐 친’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로 힐링을 만끽했다.어제(18일) 방...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 배우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라디오스타'(사진제공=MBC)'청담동 호...
“날 못 봐도…” 사망 전 팬들에...
가수 고(故) 서지원의 실제 음성이 담긴 메시지가 공개됐다.4일 ...
‘로또 6/45’ 봉사왕 이동현 소방...
오늘 9월 19일(토), 청주서부소방서 이동현 소방관이 MBC ‘생방...
‘최애 엔터테인먼트’ 다섯장, 마...
장윤정과 트롯돌 다섯장이 마지막 콘서트를 가진다.오늘(19일) ...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19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