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청주동중-원평중, 코로나19 극복 희망 릴레이 동참

국제뉴스 | 2020.05.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교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릴레이 캠페인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청주교육지원청)교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릴레이 캠페인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청주교육지원청)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청주 원평중학교(교장 김선휘)는22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희망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원평중학교 교직원들은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인 엄지손가락을 들어올리는 동작을 통해 헌신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했다.


김선휘 교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시는 의료진과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전 교직원이 한마음으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활동을 하면서 내실있는 원격수업을 위해 노력해 준 것에 감사하다. 안전하고 행복한 등교수업을 맞이하기 위해 전 교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청주동중학교 교사들과 윤인숙 교장(가운데)이 희망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청주교육지원청)청주동중학교 교사들과 윤인숙 교장(가운데)이 희망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제공=청주교육지원청)

▶청주동중학교 교사들이 22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희망 릴레이'에 동참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의료진과 보건당국 관계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보내는 동시에, 다음 주 등교 개학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학생들을 보고 싶어하는 마음을 담아 행사를 가졌다.


등교 개학을 앞두고 학교 현장에서는 설렘과 걱정이 공존하고 있지만 철저한 방역과 대응체계 구축을 통해 학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청주동중학교 윤인숙 교장은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모든 학생들이 웃으며 등교할 수 있는 있기를 소망한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작은 희망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슬기로운 의사생활' 결말 미완…새 인물 추가로 복잡...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슬의생 결말(사진제공=tvN)'슬기로운 의사생활' 결말이 '미완의 결말'로 남았으며...
충남도-인재육성재단-의료원, 간호...
충남도는 부족한 간호인력 확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충...
프랑스, 내달2일부터 식당·카페 ...
[서울=뉴시스] 문예성 기자 = 프랑스가 식당이나 카페의 영업을 ...
양주시, 7번째 코로나19 확진자 발...
[뉴트리션] 양주시는 관내 집계상 7번째 코로나19...
팔로알토 "래퍼, 음악에 몰입하지 ...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수장 팔로알토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5월 29일 [금]

[출석부]
페레로로쉐
[포인트경매]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