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전전통나래관, 5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소제극장 운영

국제뉴스 | 2020.05.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대전문화재단은 지역주민과 시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소제극장>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대전문화재단은 지역주민과 시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소제극장>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재단법인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박동천)은 지역주민과 시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소제극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5월 문화가 있는 날 <소제극장> 프로그램은 지역예술단체인 구석으로부터와 협력으로 진행하며, 연극배우 이시우, 남명옥, 아코디언 연주 서은덕의 참여로 지역주민과 시민에게 옛추억을 불러일으킬 만한 영화작품(영화 '돼지꿈')을 공연으로 재구성하였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해당 주간 포함)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로, 문화체육관광부와 대전광역시가 주최, 대전문화재단이 주관하여 지역예술단체와 협력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코로나감염증바이러스-19 「생활 속 거리 두기」지침 시행으로 감염병 확산 대비를 위해 관람 전 체온확인과 1m 이상의 관람 거리 유지, 마스크 착용과 함께 최소한의 관객 입장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관람신청은 온라인과 전화 사전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대전전통나래관을 통해 할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판촉사원이 건넨 시음용 우유 마신 주민 3명 복통
[청주=뉴시스] 조성현 기자 = 충북 청주흥덕경찰서는 주민에게 시음용 우유 권해 복통 등을 일으키게 한 혐...
"50kg대 가자" 홍선영, 러닝머신 ...
[OSEN=심언경 기자]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에 재돌...
호남고속과 전북도민일보 기탁한 ...
[뉴트리션] 호남고속과 전북도민일보(회장 김택수...
[HS포토] 이유리, 웨딩드레스처럼 ...
[한국스포츠경제=임민환 기자] 배우 이유리가 3일 오전 서울 ...
'6시내고향' 트와이스, '오만보기...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트와이스(사진=KBS1 '6시 내고향' 방송...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6월 3일 [수]

[출석부]
CU 2천원권
[포인트경매]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