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인천시교육청, 5개區 관내 66교 오는 25일부터 등교수업 재개

국제뉴스 | 2020.05.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도성훈 교육감이 등교재개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인천=국제뉴스) 김흥수 기자 = 인천광역시교육청에 따르면 미추홀구, 중구, 동구, 남동구, 연수구 관내 66교 고3 학생 수업을 오는 25일부터 등교수업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


도성훈 교육감은 22일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을 비롯한 교육부 관계자와 박규웅 인천시건강체육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검사 결과 공유, 등교 가능여부, 학교방역 대책 등에 대해 긴밀하게 협의 후 이같이 결정했다.


앞서 오전에는 인천시교육청, 인천시, 방역당국이 함께 검사 진행상황을 기초로 등교수업 가능 여부를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고광필 공공의료지원단 부단장은 "현재까지 검사 결과 학생 확진자는 발생하지 않았다."며, "만에 하나 확진자가 일부 발생하더라도 방역당국에서 통제 가능한 수준"이라고 밝혔다.


방역당국에 따르면 확진자가 다녀간 연수구 서울휘트니스센터 수강생 129명 모두 음성판정을 받았으며 미추홀구 비전프라자를 이용한 학생 843명도 오늘 오후 3시 15분 경 모두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


도성훈 교육감은 "걱정했던 학생들의 검사 결과가 음성으로 나와 다행"이라며, "긴급한 상황 속에서 신속하게 교육청의 안내에 따라준 학생과 교직원, 학부모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긴장을 늦추지 않고 교육청에서 24시간 비상대기하며 상황 발생에 빠르게 대응하겠다."며, "학생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등교수업이 안정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교육부, 방역당국과 긴밀하게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동준, '깡 열풍' 합류…"1일 3깡" 인증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그룹 '제국의 아이돌' 출신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3일 온라인상...
판촉사원이 건넨 시음용 우유 마신...
[청주=뉴시스] 조성현 기자 = 충북 청주흥덕경찰서는 주민에게 ...
여수 금오도 차량 익사여성 아들, ...
[여수=뉴시스]김석훈 기자 = 전남 여수시 금오도 선착장에서 타...
[사진]김혜진,'포인트는 시스루'
[OSEN=조은정 기자]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50kg대 가자" 홍선영, 러닝머신 ...
[OSEN=심언경 기자]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에 재돌...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6월 3일 [수]

[출석부]
CU 2천원권
[포인트경매]
빽다방 생일축하해요 세트 (앗!메리카노(IC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