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단독] 부산 해운대 새마을금고 이사장 출마자에 "휴가비 좀 주소"

국제뉴스 | 2020.05.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 21일 부산 해운대구 모 동 새마을금고 앞에서 이 금고 회원 권무상 씨가 집회를 열고 불법선거를 저지른 대의원 전원 사퇴 등을 촉구하고 나섰다. 권 씨는 지난 21일 부산 해운대구 모 동 새마을금고 앞에서 이 금고 회원 권무상 씨가 집회를 열고 불법선거를 저지른 대의원 전원 사퇴 등을 촉구하고 나섰다. 권 씨는 "지난 선거에서 이사장 출마자에게 휴가비를 달라고 요구한 대의원도 있었다"고 주장했다.(사진=조하연 기자)

(부산=국제뉴스) 조하연 기자 = 부산 해운대의 한 새마을금고 이사장 A씨가 선거를 앞두고금품을 제공한 혐의로검찰에 송치된가운데, 이 새마을금고 회원들이 집회를 열고 '불법을 저지른 대의원 전원 사퇴'를 촉구하고 나섰다.

지난 21일 권무상 씨 등 새마을금고 회원들은 A씨가 이사장으로 재직하고 있는 새마을금고 앞에서 집회를 열고, 이사장 A씨를 규탄함과 동시에 불법을 저지른 대의원 전원 사퇴를 요구했다.

여기서 불법은 A씨로부터 금품 등을 받고 선거법을 위반한 이들을 말한다.

권 씨 등 새마을금고 회원들은 △이사장 연봉 절반 감축 △업무추진비와 접대비 등 절반 감축 △불법 행한 대의원 전원 사퇴 △이사장 선거 회원 직선제 등을요구했다.

권 씨는 "새마을금고 대의원 127명은 현 이사장이 불법선거를 행한 것을 알고도 당선시켜 줬다"며 "이 과정에서 이사장 출마자에게 휴가비를 달라고 요구한 대의원도 있었다"고 주장했다.

권 씨는 "불법선거를 저지른 대의원 전부가 사퇴할 때까지 투쟁할 것"이라며 "금고 대의원 127명 중 불법을 행한 대의원들을 계속 경찰에 고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배우 윤석화 "이소별과 친구 되고 싶어 '아이콘택트' ...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배우 윤석화(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화면 캡처)배우 윤석화가 '농인' 이소...
마싸 뜻? 인싸도 아싸도 아닌 '마...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마싸 뜻(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밀양시축구협회장 이?취임식 및 제...
[뉴트리션] 밀양시에서는 24일 밀양종합운동장에...
KB국민은행, KB굿잡 온라인 취업박...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굿잡 온라인 취업박람회 400여개 참가...
진주시민축구단 시흥과 접전 끝에 ...
[뉴트리션]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23일 오후 3시...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5월 26일 [화]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경매]
농촌사랑상품권(농협)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