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계명문화대학교 총동창회, 대학발전기금 기부

국제뉴스 | 2020.05.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 위쪽:대학발전기금을 전달한 계명문화대학교 김창옥 총동창회장(좌)과 함께 박승호 총장(우)이 명예의 전당 앞에서 활짝 웃고 있다. 사진 아래: 대학발전기금을 전달한 계명문화대학교 총동창회 임원들과 함께 박승호 총장, 대학관계자들이 명예의 전당 앞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제공=계명문화대학교)사진 위쪽:대학발전기금을 전달한 계명문화대학교 김창옥 총동창회장(좌)과 함께 박승호 총장(우)이 명예의 전당 앞에서 활짝 웃고 있다. 사진 아래: 대학발전기금을 전달한 계명문화대학교 총동창회 임원들과 함께 박승호 총장, 대학관계자들이 명예의 전당 앞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제공=계명문화대학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계명문화대학교 총동창회(회장 김창옥)는 지난 19일 총동창회 임원 7명이 함께 박승호 총장을 찾아 학교발전과 코로나 극복을 위해 써달라며 대학발전기금으로 2,500만원을 전달하며 학교 사랑하는 마음을 전했다.


전달식 이후, 짧은시간이지만 담소와 대학 본관 1층 '명예의 전당'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등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명예의 전당'에는 대학 발전기금 및 장학기금을 기탁하신 분들의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녹명에 성명 또는 단체명을 새겨, 현재까지 560여개의 녹명이 명예의 전당에 등록돼 있다.


김창옥 총동창회장은 "개교 58주년을 맞이해 기념식장에서 재학생들이 참가한 가운데 총동창회가 학교와 후배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할려고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행사가 취소돼 많이 아쉽다"며, "앞으로도 총동창회에서는 우선적으로 후배들이 보다 훌륭하게 잘 성장될 수 있도록 학교를 도와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아빠본색' 길 아내, 눈물의 웨딩드레스 피팅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채널A '아빠본색'길의 아내가 그토록 소망해 온 웨딩드레스 피팅에 나서...
“2차 대재앙 온다” 코로나 예측...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를 예측한 14살 천재 ...
용인 은혜숲교회 목사발 7명 확진...
경기 용인시 기흥구 소재 ‘은혜숲교회’ 목사와 연관된 소모임...
화성시, 유실된 모래사장 복구에 3...
화성시청 전경./화성시 제공 [화성=김두일 기자]화성시(시장 ...
문재인 대통령, 봉오동전투 전승 1...
▲정세균 국무총리가 7일 오전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 평화광장...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6월 7일 [일]

[출석부]
세븐일레븐 3천원권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