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연천군 한탄강지키기 운동본부, 백학자유로 리조트 간 업무협약

국제뉴스 | 2020.05.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연천군 한탄강지키기 운동본부, 백학자유로 리조트 간 업무협약식.(사진제공.연천군)연천군 한탄강지키기 운동본부, 백학자유로 리조트 간 업무협약식.(사진제공.연천군)

(연천=국제뉴스)이운안기자=연천군은세계적보존가치를보유한한탄강지질공원의지속가능한발전을위하여환경NGO단체인한탄강지키기운동본부및지난2월1일연천에서개장한백학자유로리조트와업무협약을체결했다고22일 밝혔다.


이날 체결된한탄강지키기운동본부와의협약식에는상임대표인현경복대학교환경공학과김이현교수를비롯해백승광대표,김경도이사그리고최성욱사무국장등과김광철군수및이종민관광과장이자리를함께한가운데이루어졌다.


이번협약은연천군과한탄강지키기운동본부간공동관심사인자연보전과환경교육프로그램개발등에대해상호협력함으로써연천군지질공원보전및활성화에기여함을목적으로한다.


또한백학자유로리조트와의업무협약식에는옥성열대표를비롯해천수봉총지배인등3명이참석하여특히한탄강지질공원의관광분야발전에기여할수있도록상호협력한다는내용의협약을체결하였다.


이날연천군과업무협약을체결한한탄강지키기운동본부와백학자유로리조트각각의협약서에는한탄강지질공원의지질명소를포함한한탄강과임진강유역자연환경보전과교육홍보활동,지역주민의자연환경보존인식증진그리고관광객유치에협력함으로써지역경제발전에도기여할수있도록상호협력한다는내용이포함되어있다.


군관계자는"한탄강지질공원의발전은지역주민과환경단체그리고관내외관련기관과더불어지속적으로상호협력하는가운데가능하다."며앞으로도많은단체및기관과협력관계를다지기위해노력하겠다고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컴백 4일 남았는데 음주운전”…AB6IX 임영민, 활동...
그룹 AB6IX의 멤버 임영민이 음주 운전을 하다 적발돼 그룹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AB6IX의 소속사 ‘브랜뉴...
'놀면 뭐하니?' 측 "혼성그룹명 싹...
[헤럴드POP=김지혜 기자]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효리, ...
[사진]5순위 현대건설 이도희 감독...
[OSEN=김성락 기자] 2020 KOVO V리그 여자부 외국인선수 드래프...
대구 신세계백화점서 30대 남성 투...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대구의 한 백화점에서 30대 남성이...
롯데칠성음료, SKC와 재활용 라벨 ...
롯데칠성음료와 SKC가 협업해 제작한 ‘에코 라벨’ 적용 제품 ...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6월 4일 [목]

[출석부]
튀김우동 큰사발
[포인트경매]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