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포천,가평 통합당 최춘식후보 당선, 보수 텃밭 이변 없었다.

국제뉴스 | 2020.04.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최춘식후보(중앙)당선 확정후 가족과 함께. <사진제공=최춘식 당선인 선거사무실>

(포천,가평=국제뉴스) 황종식 기자 = 경기북부 포천 가평지역서 미래통합당 최춘식 후보가 당선되면서 전통보수 '텃밭'이란 명분이 이어졌다.


대장과 대위 출신의 대결로  4·15 총선서 핫이슈로 이목을 집중시키면서 초 접전이 예상됐으나 대위 출신인 최춘식 후보의 승리로 21대 총선이 마무리 됐다 .


더불어민주당 이철휘 후보와 미래통합당 최춘식 후보는 출구조사에서도 최 후보 50.7%, 이 후보 47.6%로 각각 나타나 초박빙이 예상됐다.


하지만 15일 밤 9시 42분을 기준으로 57.6% 개표가 진행된 가운데, MBC의 당선확률 예측 시스템인 ‘적중’은 통합당 최춘식 후보의 당선 확률이 81.5%로 나와 당선이 유력한 것으로 예측됐다.


반면 더불어민주당 이철휘 후보의 당선 확률은 18.4%로, 최춘식 후보에 비해 63.1%p 낮은 것으로 분석했다.

   
▲최춘식 당선인 <사진제공=미래통합당 가평 임광현 당직자>

최춘식 당선인은 "포천시민, 가평군민 여러분 모두의 승리입니다. 오늘부터 저는 오직 지역주민만을 생각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저 최춘식 당선자는 "결코 자만하지 않고 더 낮은 자세로 지역주민을 섬기며 실천하는 국회의원이 되어 활력넘치고 행복한 포천·가평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최 후보는 충북 제천 출생으로, 육군 3사관학교를 졸업한 후 포천에서 육군 대위로 군 생활을 마감했다.


대진대 경제학과와 한경대 국제개발협력대학원에서 학업을 이어갔고, 이후 포천시 주민자치연합회장, 포천군의회 의원, 제9대 경기도의회 새누리당 수석 부대표, 경기도의회 의원 등을 역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기성용, 성폭행 의혹 논란 정면돌파 "자비란 없다, 끝...
유튜브 채널GOAL TV캡처성폭력 의혹 논란에 휩싸인 FC서울의 주장 기성용이 분노한 모습을 보였다.27일 오...
빌 게이츠 경고, 비트코인 하락세...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 AFPBBNews마이크로소프트 창...
성남 고령친화종합체험관, 2020년 ...
자동배변처리기 '케어비데' 세트(성남=국제뉴스) 이형노 ...
옥천교육청, 학교 학부모회 유공 ...
감사장 전달 모습.(제공=옥천교육지원청)(옥천=국제뉴스) 이재기...
대구시 수성구청, 만촌3동 희망나...
사진제공=수성구청(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24일 대구시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7일 [토]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