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정섭 공주시장, 사상 초유 온라인 개학 학교현장 격려 방문

국제뉴스 | 2020.04.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지난 14일 김정섭 공주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에 따라 원격수업이 진행 중인 공주중학교 정보관을 찾아 원격수업을 참관하고 교사 및 교직원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공주=국제뉴스) 강민석 기자 = 김정섭 공주시장은 지난 14일 코로나19로 인한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에 따라 원격수업이 진행 중인 공주중학교 정보관을 찾아 원격수업을 참관하고 교사 및 교직원을 격려했다.


공주시에 따르면, 지난달 30일부터 4월 3일까지 원격수업 시범학교로 지정돼 온라인 수업을 운영했던 공주중학교는 현재 별다른 문제없이 원격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시범 운영 시 84%였던 학생 참여도는 현재 100% 전원 참여하고 있으며, 교사들은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있다.


김정섭 시장은 3학년을 대상으로 원격 수업이 이뤄지고 있는 현장을 직접 살펴보고, 교사들을 격려한 뒤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김정섭 시장은 "짧은 기간 안에 원격 수업을 차질 없이 준비해 주시고 학생별 맞춤형 교육에 임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원활한 수업이 진행되도록 공주교육지원청과 협력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재룡 교장은 "온라인 개학에 따른 혼선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원격수업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충남도교육청은 등교개학에 맞춰 300명 이상 학교에 열화상카메라를 지원하기로 하면서 시는 학생수가 160명 이상 300명 이하인 7개교에 열화상카메라를 지원할 계획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임효준 중국귀화, "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인 임효준이 중국 귀화를 결정한 가운데중국 국가대표팀코치...
① 방송인 주정경, 봄날의 브라이...
프리랜서 방송인 주정경의 결혼을 앞두고 친구들과 함께한 봄날...
TXT 팬라이브 성료, "1년 만에 만...
출처=빅히트엔터테이먼트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두 번째 팬...
음성군, 외국인 근로자 코로나19 ...
음성군 청사 전경.(음성=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음성군이...
셀트리온헬스케어, 올해 성적 좌우...
셀트리온헬스케어. /연합뉴스[한스경제=변동진 기자]셀트리온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7일 [일]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