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부산대표 창업기업 소셜빈, 손 소독제 5000 개 기부

국제뉴스 | 2020.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왼쪽부터] 김학수 소셜빈 대표, 박성훈 경제부시장, 박은덕 사무처장/제공=부산시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시는 14일 오후 3시, 시청 7층 접견실에서 전자상거래 창업기업 소셜빈과 기부물품(손 소독제 5000개, 3000만 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박성훈 경제부시장, 김학수 소셜빈 대표, 박은덕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 사무처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박성훈 경제부시장은 "창업기업으로서 여러 가지 어려움이 많을 텐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선뜻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동참해 주셔서 매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시와 함께 협력해 지금의 위기를 이겨나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학수 소셜빈 대표도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코로나19 때문에 여러모로 어려움이 많은 의료진과 저소득층, 중소상인들을 위해 사용해달라"고 전했다.

   
▲ 감사패 전달 모습

이날 소셜빈이 전달한 손 소독제 5000여 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 피해 소규모업체와 의료진을 비롯한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소셜빈'은 동남권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예비 유니콘 기업으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폐쇄형 이커머스 '핫트(Hott)'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카카오벤처스 등에서 60억 원의 투자유치를 받은 바 있다.


부산을 대표하는 창업기업으로 지역경제 발전과 사회 공헌에도 솔선수범하는 성장이 촉망되는 스타트업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백종원, 백파더 종영이유가 게임 리마스터 때문?
유튜브디아블로캡처백파더가 마지막 방송을 전하며 유튜브 영상에 백종원이 단 댓글이 화제가 됐다.27일 방...
유승준, 병무청장의 명백한 병역기...
유튜브 채널 =유승준 공식 Yoo Seung Jun OFFICIAL모종화 병무청...
놀면뭐하니 이영지 자칭 짝사랑 전...
MBC '놀면 뭐하니'래퍼 이영지가 풋풋한 러브 스토리를 공...
놀면뭐하니 홍현희, 첫사랑은 심심...
MBC '놀면 뭐하니'홍현희가 학창시절 첫사랑을 밝혔다.27...
모모랜드 혜빈, 연극배우로 변신한...
모모랜드 혜빈, 연극배우로 변신한 이유...나는 관종이다걸그룹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7일 [토]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