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경기북부 공동모금회, 남양주시에 코로나19 극복 사업비 전달!

국제뉴스 | 2020.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지회북부사업본부에서 13일 남양주시에 '코로나19'피해 지원 사업비 총 7,27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지원금은 3월에 긴급 편성됐으며, 사업비 7,270만원 중 900만원은 노인복지시설 방역물품 지원에 사용되고, 나머지 6,370만원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취약계층 1가구당 10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강주현 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로 많은 공직자와 의료진 분들이 힘든 시기"라며 "국민들이 좋은 마음으로 사랑의 열매에 기탁해주신 소중한 성금이 확산을 방지하고 재난 상황을 극복하는 데 힘이 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시는 앞으로도 '코로나19 서로 버팀목 되어주기' 특별모금 캠페인을 진행해 생계가 어려워진 소상공인, 사회복지시설 등을 대상으로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시민분들의 미래와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공직자로서 일하는 것은 나눔이고 행복"이라며 "전달해주신 성금은 코로나19로 인해 피해가 큰 취약계층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종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에이프릴 이현주, SNS 글에 팬들 걱정 쇄도 "제발 무...
이현주 인스타그램전 에이프릴 멤버였던 이현주의 SNS 게시글에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지난 27일 이...
포항서 28일 코로나 확진자 4명 발...
포항시청사전경(사진=강동진기자)(포항=국제뉴스) 강동진 기자 =...
1670건 신고에 2500명 예상…3·1...
서울시는 경찰청과 협력해 다가오는 3·1절 집회 관련 상황을 예...
복면가왕 B형 여자 정체는 러브홀...
MBC '복면가왕'B형 여자의 정체는 러브홀릭 지선이었다.28...
게스, 남성을 위한 마이진 컬렉션 ...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에서 남성 소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8일 [일]

[출석부]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