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4.15 총선] 전재수·최지은 후보 "함께 일할 기회 달라" 간절한 합동유세

국제뉴스 | 2020.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전재수 "참신하고 젊은 경제전문가 국회 보내주면 북·강서구 큰 발전으로 보답할 것"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13일, 최지은 후보(북강서구(을), 더불어민주당)는 전재수 부산시당위원장과 화명동 롯데마트 앞에서 합동유세를 펼쳤다.

   
▲ 13일 오후 7시 북구 화명동 롯데마트 앞에서 최지은 후보(북강서구을, 더불어민주당)와 전재수 부산시당위원장이 합동유세를 펼치고 있다/제공=최지은 후보 선대위

최지은 후보는 "겸손하면서도 스마트한 카리스마의 정치인이자 부산의 자랑거리인 전재수 의원님과 함께 우리 북구 구민들께 인사드리게 되어 뜻깊다"며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위원장인 전재수 의원과 힘을 합쳐 우리 화명동과 금곡동을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교통이 쾌적한 도시 더 나아가 부울경 메가시티의 교통 중심지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최후보는 "화명동 강변도로에 진입할 수 있는 고가도로를 조기에 설치해 극심한 정체를 없애겠다"고 공약하고 "다대항 순환도로를 양산 호포까지 연결하고, 외부순환고속도로와 금곡 연결 진입로를 조성해 북구를 기장, 김해, 양산 등 부울경 어디든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의 도시로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아울러 "첨단산업단지 내 청년창업센터를 유치해 청년들의 도전을 지원하고, 도시 미관을 해치고 건강과 안전을 위협하는 신도시 상가거리 전선을 땅에 매립해 성장 중인 청소년을 비롯한 우리 구민의 건강을 보호하고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우리 정부와 국민들의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잘 이겨내고 있지만, 이제부터는 IMF 위기보다 더 큰 코로나 경제 위기가 올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 위기를 잘 극복하기 위해서는 세계 100여 국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나라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정책을 만든 경험과 실력 있는 국제경제전문가가 우리 국회에 꼭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전재수의원은 "최지은 후보는 참신하고 능력 있는 젊은 일꾼이자 우리당의 대표적인 국제경제전문가"라며 "여러분께서 당선시켜 국회로 보내주시면 북구, 강서구의 큰 발전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공언했다.


한편 지난 6일 모 언론사에서 의뢰한 4.15 총선 부산 북강서(을) 지역구 여론조사에서도 더불어민주당 최지은 후보가 45.8%의 지지율을 얻어 미래통합당 김도읍 후보를 역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지은 후보 캠프의 관계자는 "최근 여론조사에서 나타났듯, 중도 성향의 유권자를 비롯해 전통적 민주당 지지자들이 결집하고 있다"고 자신감을 보이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민의 뜻은 늘 준엄하다는 것을 상기해 겸손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선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전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엠마오노인복지센터, 우울˙...
[뉴트리션] 전주시가 우울, 불안, 스트레스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노인들을 위해 전문 심리...
양평군, 농업용 저수지 효율적 관...
저수지 자동수위계측기 설치 [뉴트리션] 양평군에...
군위군 2022년도 국도비 투자예산 ...
[뉴트리션] 군위군은 지난 25일 군청 제2회의실에...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과 고양상...
업무 협약 체결 [뉴트리션]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
김천상무프로축구단, 홈페이지 가...
[뉴트리션]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홈페이지 개설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7일 [토]

[출석부]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