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부천시, 경기도 지역특화 마이스 공모 선정

국제뉴스 | 2020.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부천시청 전경

(부천=국제뉴스) 김보경 기자 = 부천시가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지역특화 마이스 육성 공모사업에 부천국제의료컨퍼런스(BIHC)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공모 사업은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는 산업, 관광, 문화와 연계한 컨벤션을 발굴해 경기도 대표 글로벌 행사로 지속하기 위한 마이스(MICE, 기업회의·포상관광·국제회의·전시) 산업 육성 사업이다.


경기관광공사는 지난 2월 28일부터 도내 31개 시·군 및 민간 기관을 대상으로 공모를 실시했다. 전문의원들이 지역 연계성, 성장 가능성, 미래 대응 여부 등을 평가해 부천시 등 5개 기관을 최종 지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이번 공모 선정으로 부천시는 행사 개최 지원금 4천만 원과 마이스 전문가의 단계별 컨설팅을 지원받게 된다.


한편, 중증 환자 유치 의료 관광의 새로운 모델로 마이스 산업의 성장을 이끌어갈 2020 부천 국제 의료 컨퍼런스(BIHC)는 올해 10월 부천의료관광공동협의체 주관으로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에서 3일간 개최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충남교육청, 원격 고등학교 공동교육과정 운영
김지철 교육감(충남=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2021학년도 1학기부터 정규수업...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9일 [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