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서울시, 노들섬라이브하우스…온라인 콘서트 선보여!!

국제뉴스 | 2020.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서울시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공연문화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노들섬라이브하우스'에서 온라인 콘서트 '음악노들 온 에어(ON AIR)'를 14일부터 9차례에 걸쳐 선보인다"고 전했다.


특히 "음악노들 온 에어는 노들섬라이브하우스에서 무관중으로 콘서트를 진행하되, 노들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무료로 공연을 볼 수 있는 랜서트(LAN+CONCERT) 형식으로 마련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는 단순히 콘서트 영상을 대중에게 중계하는 역할에 머무르는 것이 아닌, 공연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이 가진 특색 있는 음악을 그에 맞는 컨셉과 기획력으로 전달하며, 관객과 온라인으로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신선한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오는 14일 인기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로 차트를 석권한 '가호'와, '안녕하신가영, 딕펑스, 설, 브로콜리너마저, 나상현씨밴드, 몽니, 메스그램' 등 인기뮤지션의 수준 높은 공연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방에 생중계된다.


강맹훈 서울시 도시재생실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 여러분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공연단체 및 뮤지션들을 위해 이번 온라인 콘서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공연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연은 노들섬 공식 SNS 채널(https://www.facebook.com/nodeul.seoul)과, 각 회차별 뮤지션의 공식 유튜브 생중계 채널을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공연 소식과 관람 안내는 노들섬 공식 홈페이지(http://nodeul.org)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지수 학폭 의혹 "상당히 조직적...패륜발언 했다" 폭...
[속보]'달이 뜨는 강' 배우 지수, 학폭 논란 휩싸여(사진= 소속사 제공)배우 지수가 학교폭력 의혹에...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444명....
(서울=국제뉴스) 안종원 기자 = 3일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역주행 신화 쓴 브레이브 걸스 롤...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가 2017년 발표한 '롤린(Rollin')'으로 다...
박지훈 변호사 누구? "기성용 증거...
서울FC 기성용초등학생 시절 기성용에게 구강 성교로 성폭력 피...
미나리 한예리, 오스카 트로피 받...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가 한예리를 오스카 여우주연상 유력 후보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3일 [수]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