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오영훈,"제주 유권자의 현명한 선택 간절히 호소"

국제뉴스 | 2020.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오영훈 후보

(제주=국제뉴스) 김승환 기자 = 더불어민주당 제주시 을 오영훈 후보는 13일 오후 7시 세무서사거리에서 마지막 집중 유세에 나서 유권자들에게 간절한 마음으로 오는 15일 투표 독려를 호소할 예정이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율이 26.69%를 기록했다. 사전투표에서만 총 선거인수 4천 3백 99만 4천명 중 1천 1백 74만명의 유권자가 자신의 권리를 행사했다.


지난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율이 전국 평균 12.2%였던 것에 비하면 두 배 이상의 수치다.


제주시의 경우 총 유권자수 40만 1,789명 중 23.93%인 9만 6,157명이 사전투표로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줬다. 이는 지난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율 10.7%에 비하면 13.2% 높은 수치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는 코로나-19 사태로 대면선거운동과 대규모 유세가 여의치 않았던 만큼 투표율이 낮을 것이라는 전망이 많았지만 오히려 '안전한 투표', '분산투표'를 선택한 것으로 보여진다.


오 후보는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선거 운동 기간 오영훈 후보는 마지막까지 실현 가능한 정책과 공약을 알리는데 더욱 집중할 방침이다


또 오 후보는  "성실한 제주시민 한분 한분의 고견을 새겨들어, 어떠한 상황에서도 든든한 제주 미래를 만드는 길로 묵묵하게 나아가겠다"는 굳은 의지와 간절한 마음을 유권자께 호소할 예정이다.


오 후보는 "제주시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이 있었기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선거 기간 내내 꼭 잡아주신 손 잊지 않겠다"고 말하며, "투표에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4월 15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허지웅 일침 "KTX 햄버거 진상녀 꼴사나워..."
허지웅 일침 KTX 햄버거 진상녀 꼴사나워...(사진= 허지웅 SNS 캡쳐)허지웅이 KTX 햄버거 진상녀에게 일침...
경남FC, 용병 에르난데스와 함께 2...
사진제공:경남FC경남FC는 오는 7일 오후 4시 광양 전용구장에서 ...
[속보]결승 앞둔 미스트롯2 문자 ...
[속보]결승 앞둔 '미스트롯2' 문자 투표 공정성 논란 제기...
충남도, 도민참여예산제 간담회
충남도 도민참여예산제 운용 등 간담회(충남=국제뉴스) 박창규 ...
오마이걸 아린, 주얼리 화보서 우...
사진제공=다미아니(DAMIANI)오마이걸 아린이 이탈리아주얼리 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4일 [목]

[출석부]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왕뚜껑
[포인트 경품]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