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구지방조달청, 대구·경북 5개사 우수조달물품 지정

국제뉴스 | 2020.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대구지방조달청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지방조달청(청장 박준훈)은 2020년 제1회 우수조달물품 지정 심사에서 통과된 49개 제품 중 대구·경북지역은 5개사의 제품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우수제품에는 혁신성장 8대 선도사업 6개 제품과 23개 창업벤 처 기업 제품이 포함됐다. 이들 제품은 혁신제품의 공공조달시장 진입을 위한 지원을 받게 된다.


이번에 지정된 대구·경북지역 우수조달물품은 ▲(주)월드에너지-2단 분리 열교환 방식의 고효율 저온수 2단 흡수식 냉동기 ▲(주)신정기공-원격감시제어형 개별회동제진기 ▲(주)포머스-학생용책상 및 교실용 걸상 ▲대진기술정보(주)-인식표지 ▲(주)조일콘크리트-동슬래그 잔골재를 활용한 식물생장 호안블록이다.


우수조달물품은 특허신제품(NEP)신기술(NET) 등 중소·벤처기업 기 술개발제품을 대상으로 기술 및 품질 평가를 거쳐 3년간 지정되며 수출·고용 등 요건이 충족되면 최대 3년까지 추가 연장이 가능하다.


우수조달물품 지정기업은 관련 법령에 따라 수의계약 등을 통해 공공기관에 지정물품을 공급할 수 있고, 나라장터 엑스포, 해외조달 시장개척단 등 조달청이 제공하는 다양한 국내외 조달시장 진출 프 로그램을 지원받는다.


박준훈 청장은 "우수조달물품 지정은 기업에 공공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하고, 이는 곧 지역경제 활성과 일자리 창출로 이어지기 때문에 기관에서도 적극적으로 이용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유망기업을 발굴하여 우수조달물품 지정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박혜수 학폭의혹, 직접 입장 전해 "반드시 사실 밝혀...
박혜수 인스타그램배우 박혜수가 학폭 논란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7일 오후 박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화미사, 수딩&리프팅 선인장 열매 ...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천연 유기농 보검선인장 열매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8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