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문화생활에 활력 더하는 가람옥션 특별기획전

국제뉴스 | 2020.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고미술품 경매 전문 옥션 ‘가람옥션’은 오는 18일 오후 1시에 경북 구미시 가람옥션 본사에서 특별기획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2019년 10월 설립된 가람옥션(대표 오가람)은 고미술품 경매 전문 옥션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시설은 물론 전문경매사를 둔 고미술품 경매 및 미술품 전시장이다. 가람옥션은 고미술품을 실시간으로 감정할 수 있는 국내외 유일의 옥션이다.


이번 특별기획전은 천재추상조각가 황인철 작가의 특별기획전(100점 전시)과 천재화가 박윤기 화가의 천상의세계 작품전(대작 10점 전시)이 펼쳐진다.


코로나19로 힘겨운 문화생활에 활력을 더하고자 기획된 특별기획전은 국내 최초 특별 기획 전시 및 특별 온라인·오프라인 동시 경매도 진행한다.


한편 특별기획전에는 신라, 고려, 조선시대의 우리 선조들의 예술 세계인 '진품명품도자기전(고려청자, 조선백자, 신라토기 등)'도 개최된다. 


출품되는 모든 도자기는 최근에 감정한 고미술협회 진품감정서가 첨부된(2020년 4월 감정서) 진품명품만 엄선하여, 무려 100점 이상 출품된다, 모든 출품작은 진품감정서가 100% 첨부되며, 감정비 최소 비용(33만원) 이상의 증서를, 모든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특별기획전에 나오는 대다수 출품작을 경매 낙찰할 계획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마이민트, 상큼한 우리들의 이야기 포털 : 500 Error

검색

본문

죄송합니다.
일시적인 장애로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홈 페이지를 연 다음 원하는 정보에 대한 링크를 찾으십시오.
새로 고침 단추를 클릭하거나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관련 문의사항은 마이민트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2일 [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