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서산소방서, 대산읍 산불화재 밤샘 진화작업...잔불 정리 중

국제뉴스 | 2020.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충남 서산소방서가 12일 오후 7시 16분경 서산시 대산읍 화곡리 야산에서 발생한 산불화재에 밤샘 진화작업을 벌이는 등 총력대응을 펼쳤다. 사진은 민가에 불길이 번지지 않도록 방화선을 구축하고 있는 모습. 

(서산=국제뉴스) 최병민 기자 = 충남 서산소방서가 12일 오후 7시 16분경 서산시 대산읍 화곡리 야산에서 발생한 산불화재에 밤샘 진화작업을 벌이는 등 총력대응을 펼쳤다.


화재 당시 건조한 날씨와 강한 바람으로 인근 마을인 대로리 야산까지 번진 상황이었고, 야간이라 헬기를 투입하지 못하기 때문에 진화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이에 강기원 서산소방서장은 신속히 현장에 나가 소방인력 140여명과 진압차량 30여대를 신속히 동원하는 한편, 서산시와 서산경찰서, 산림청 등 유관기관과 협력해 변전소 인근과 민가에 불길이 번지지 않도록 방화선을 구축하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그 결과로 화재발생 13시간만인 13일 오전 8시경 인명피해 없이 초기진화를 마친 상태로, 정확한 화재원인과 재산피해를 조사 중에 있다.


강기원 서산소방서장은 "건조한 날씨와 강풍으로 진화작업에 상당한 어려움이 있었지만 밤샘 작업으로 1차 진화에는 성공했다"며 "언제 불씨가 되살아날지 모르기 때문에 헬기 7대가 현장에 물을 뿌리며 잔불 정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MC몽 미리듣기 전곡 영상 공개
MC몽 미리듣기 전곡 영상 공개...'FLOWER9' 프리뷰(사진=밀리언 마켓)가수 MC몽이 컴백을 앞두고 전...
이유비 부상 어땠길래 "세트에 무...
이유비 부상 어땠길래 세트에 무릎 부딪혀 인대 손상(사진=이유...
한국타이어, 람보르기니 우라칸으...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
[속보] 오늘 9시 화이자 코로나 백...
[속보] 오늘 9시 화이자 코로나 백신 첫 접종 의료진 300명 대상...
부산시설공단, 핸드볼코리아리그 ...
2020-2021 SK핸드볼코리아리그정규리그 19승1무1패로 독주한데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7일 [토]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