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윤영찬 후보 "중원구의 전통시장은 반드시 살아나야 합니다"

국제뉴스 | 2020.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윤영찬 후보 유세현장사진

(성남=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성남·중원 더불어민주당 윤영찬 후보는 중원구에 위치한 모란시장, 단대시장, 성호시장, 은행시장, 상대원시장 등 주요 전통시장 일대에서 유세활동을 진행하면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정책을 밝혔다.


중원구의 주요 전통시장에 대한 특성화 사업을 진행을 하겠다는 것이 주요내용이다.


윤영찬 후보의 전통시장 특성화 사업은 단순히 재정적인 지원을 확대하겠다는 것이 아니라, 전통시장을 위한 세부내용까지 포함되어 있어 주목받고 있다.


먼저, 각 시장을 대표하는 먹을거리와 즐길거리 콘텐츠 개발이다. 윤후보는 소비자들이 전통시장을 찾는 목적이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한 시대는 지났다며, 반드시 즐길거리 콘텐츠가 포함되어야만 전통시장의 경제가 살아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영찬 후보는 "소비자들이 전통시장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어 확산하고, 상인들은 인터넷으로 판매까지 하는 장기적이면서도 세부적인 정책이 필요합니다" 라고 유세현장에서 만난 상인들에게 호소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한 매출 증대를 위해 상인들에게 인터넷 홈페이지 제작 비용을 지원하는 것 보다는, 상인들을 위한 인터넷 판매 지원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윤영찬 후보는 재래시장 특성화 사업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소비자층이 모란시장을 시작으로 중원구내 주요 전통시장을 거쳐 남한산성을 즐길 수 있는 '중원구 1일 전통시장 여행'이 만들어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윤영찬 후보는 마지막 선거운동일까지 중원구내 주요 전통시장과 상권을 돌며 발로 뛰며 유권자들과 만나는 선거운동을 펼칠 계획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첫날 이상 반응 15건 접수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 이후 이상 반응을 호소한 사례가 접수됐다. / 연합뉴스[한스경제=장재원 기자] ...
지디·제니 열애설 후끈 "제니 모...
[지디·제니 열애설 후끈 제니 모친도 알고 있다 측근 (사진= SN...
김하경 이삭토스트 방송출연 후 반...
김하경 이삭토스트 방송출연 후 반응 줄서서 5개째 먹는중 (사진...
제냐, SS21 캠페인 공개 개개인의 ...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브랜드 제냐에서 2021년 봄 여름 시즌 캠...
조병규 예능출연 청원글 팽팽 "억...
조병규 출연보류 (사진=HB엔터테인먼트)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인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7일 [토]

[출석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