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꿈과 희망! 청년청 신설 공약 제시

국제뉴스 | 2020.04.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미래통합당 홍성/예산 홍문표 후보

(홍성/예산=국제뉴스) 박창규/박의규 기자 = 홍문표 미래통합당 후보는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이 예산 뒷받침을 통해 당당히 자립해 꿈과 희망을 이룰수 있도록 '청년청' 신설 공약을 제시했다.


홍문표 후보는 '청년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라며 청년들의 전문성과 창의성을 키울 '청년청' 신설은 '원칙과 상식이 지켜지는 나라', '정의가 살아있는 사회'를 건설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를 위해 최저임금제를 업종별로 구분하여 지원할수 있도록 최저임금법과, 서비스산업발전기본법을 개정하고 벤처기업의 특수성에 맞게 주 52시간제, 탄력근로제 예외적용 등 근로환경을 국가가 보장할 수 있도록 근로기준법을 개정하겠다는 방안을 내 놓았다.


한편 홍문표의원이 발의하고 통과시킨 혁신도시법으로 인해 내포신도시, 예산군, 홍성군 일원에 공공기관 20여개 정도가 이전되면 신입사원 선발시 30% 지역활당제가 적용돼 많은 청년 일자리가 만들어 질 것으로 예상 되고 있는 상황에서 홍 의원의 이같은 '청년공약'은 청년다운 청년, 나라를 바로세울수 있는 청년의 시발점이 예산홍성군에서 시작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게했다.


홍문표 후보는 현 정권은 청년들의 일자리를 빼앗고 조국 장관 자녀 입시비리로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이 아닌 반칙과 특권이 판을 치는 세상을 가르쳐 주었다며 정의, 공정, 평등의 가치가 과연 이런 것인지 묻지않을 수 없다고 강력히 비판했다.


또 대한민국 미래를 키울 수 있는 청년 육성은 말로만 해서는 안 된다며 법과 제도로 뒷 받침 해주고 국가가 직접 발벚고 나설수 있도록 21대 국회에서 반드시 「청년청」 신설 약속을 지킬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제주지역 첫 코로나19 백신 3,900회분 25일 오전 6시...
[뉴트리션]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2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국내 첫 백...
통영시, 2021년 모바일헬스케어사...
[뉴트리션] 통영시는 2월 24일 부터 통영시 관내 ...
2021년 강원 수출 사상 최대 25억...
[뉴트리션] 강원도는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수출...
도심 속 영농체험의 친환경 도시텃...
[뉴트리션] 울산 중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도...
고용노동부, 해빙기(解氷期) 대비 ...
[뉴트리션] 고용노동부는 봄철을 맞아 `21년 2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5일 [목]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