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강경필, "서귀포와 대정의 미래 바꾸겠다"

국제뉴스 | 2020.04.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주=국제뉴스) 김승환 기자 = 4.15 총선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하는 강경필 후보가 11일 대정 구 농협 사거리에서 유세를 갖고 대정읍의 시급한 현안들을 반드시 해결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비가오는 가운데에도 많은 지지자들과 대정읍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경필 후보는“마늘의 주산지인 대정에서 25%가 계약재배이고 나머지는 모두 산지폐기를 하기에 마늘 농가들의 가슴은 찢어지고 있다"며 " 국비 보조를 통해 마늘 수매 계획을 조기 확정하여 정부가 계약 재배물량 나머지를 수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대정 하수종말 처리 문제, 감귤과 마늘 등 농산물 해상운송비 지원과 경감을 위해 관련법을 개정하고 온라인 유통공사를 설립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강 후보는 “4.3특별법 개정안이 2년넘게 국회에서 표류중이며 관련 상임위인 행안위 소위원회 회의가 딱 2번 열린게 전부"라며 " 4.3유족인 제가 명운을 걸고 반드시 최우선적으로 4.3특별법 개정안을 통과시키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강 후보는 “며칠 안남은 선거운동기간 혼신의 힘을 다해 서귀포의 미래를 바꾸고 대정의 미래를 바꾸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펜트하우스2 엄기준, 수상한 김소연에게 감시 붙여 조...
'펜트하우스2'엄기준이 김소연을 의심하며 감시하기 시작했다.26일 방송된 '펜트하우스2'의 엄기준이 김소...
펜트하우스2 김소연, 유진 향한 증...
'펜트하우스2'천서진(김소연 분)이유진(오윤희 분)에게 살의를 ...
장제원 아들 래퍼 노엘, 폭행사건...
국회의원 장제원 아들 장용준 노엘 음주운전 사고 (사진: MBC 뉴...
괴물 허성태, 3회 첫등장 이창진 ...
허성태 인스타그램배우 허성태가 '괴물' 3회에 드디어 등장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 아내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류수영이 아내 박하선을 향한 지극...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7일 [토]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