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경산중앙초병설유치원, 찾아가는 해껏 놀이 꾸러미 전달

국제뉴스 | 2020.04.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경산중앙초등학교병설유치원이 코로나19로 개학이 연기된 가운데 교사들이 직접 만든 ‘해껏 놀이 꾸러미’를 각 가정에 전달했다(사진=경산중앙초등학교병설유치원)

(경산=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경산중앙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이창형)이 코로나19로 개학이 연기된 가운데 교사들이 직접 만든 ‘해껏 놀이 꾸러미’를 각 가정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해껏 놀이 꾸러미’란 해가 질 때까지의 뜻을 담은 순우리말 ‘해껏’을 바탕으로 하루 종일 유아들이 즐겁게 자신만의 놀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경산중앙초등학교병설유치원만의 놀이자료 세트를 의미한다. 


이 꾸러미에는 가정에서 놀이지원을 위한 연령별 놀이자료, 유아용 마스크 등과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아이들을 빨리 만나고픈 교사들의 마음이 담겨있다.


꾸러미를 받은 목련반(만 3세) 유아와 학부모는 집에서 가족들과 신나게 놀이하는 모습을 찍어 교사에게 보내며 “선생님이 선물을 주셔서 너무 좋아요, 빨리 유치원에 가고 싶어요.”라며 기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 유치원 교사들은 문자와 전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놀이 활동 자료를 게시해 언제든지 영상과 놀이 활동 자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방송이 만든 잉꼬부부의 허상(虛像)
한중 잉꼬커플로 소문난 함소원(왼쪽) 진화 부부가 최근 결별설에 휩싸였다. 함소원이 일주일 만에 화해했...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1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