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양산갑 이재영 후보, 배우자 기모란교수와 함께 사전투표 행사

국제뉴스 | 2020.04.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양산갑 더민주당 이재영후보는 11일오전 9시경 배우자 기모란 교수(현 대한예방의학회 코로나19 대책위원장)와 물금읍사무소에서 사전투표를 실시했다./사진=박영헌 기자

(양산=국제뉴스) 박영헌 기자 =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더불어민주당 양산시(갑) 이재영 후보는 사전투표 둘째날인 11일 오전배우자와 함께 사전투표를 했다.


이재영 후보는 이날 오전 9시 양산시 물금읍사무소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배우자 기모란(대한예방의학회 코로나19대책위원회 위원장) 교수와 함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이 후보는 사전 투표장을 나와 “양산시민들의 소중한 한 표가 양산의 미래를 바꿀 수 있다”며 “이번 국회의원 선거는 양산의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선거”라며 “양산경제를 획기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집권여당의 경제전문가를 선택해 달라”고 말했다.


이재영후보는 “투표를 마치고 정당과 후보자의 정책과 공약을 꼼꼼히 따져 지역을 위해 일할 일꾼을 뽑아줄 것”을 호소했다.또한 후보자는 지역 균행발전과 제대로 된 양산시를 위해서 꼭 후회없는 한 표를 행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중앙선관위에 따르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가 10일 오전 6시부터 시작된 가운데 경남의 사전투표 첫날 투표율은 12.52%로 최종 집계됐다.


경남에서 가장 투표율이 높은 곳은 하동군으로 22.04%를 기록해 산청군(20.40%)과 함께 20%대를 넘겼다. 투표율이 가장 낮은 곳은 양산시(9.88%)로 경남에서 유일하게 한 자리대에 머물렀다.


사전투표는 10~11일 이틀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의 사전투표소에서 신분증(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면 가능하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솔직 대담한 배우, 고민시 떠오르는 워너비 스타, 스...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에서 까칠하지만 속 깊은 ...
아름다운 대구시 동구, 봄꽃향기 ...
[뉴트리션] 대구 동구청은『아름다운 동구 만들기...
블랙핑크 뚜두뚜두 뮤비, 15억뷰 ...
[뉴트리션] 그룹 '블랙핑크'의 '뚜두뚜두(DDU-DU ...
서울시, 19개 버스노선조정…"승객...
[뉴트리션] 서울시는 신규 택지개발지역, 개정된 ...
선미 "예민미가 폭발하는 빌런 캣...
[뉴트리션] '꼬리' 콘셉트는 '예민미'가 폭발하는...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6일 [금]

[출석부]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