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LH 대전충남, 영구임대단지 방역활동 통한 코로나19극복 매진"

국제뉴스 | 2020.04.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LH 대전충남지역본부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대전 지역 내 영구임대 아파트단지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전=국제뉴스) 강민석 기자 = LH 대전충남지역본부(본부장 최화묵)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대전 지역 내 영구임대 아파트단지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LH 대전충남지역본부에 따르면 활동을 수행함에 있어, LH는 복지관을 통한 안내, 마스크 착용 철저 등 지역주민과의 면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 LH 대전충남지역본부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대전 지역 내 영구임대 아파트단지 내 방역 및 청소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LH 사회공헌활동에 대해 복지관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봉사활동 빈도가 급감한 요즘, LH의 지역상생활동은 가뭄 속의 단비와 같다”며 “LH의 비대면 봉사활동으로 코로나19 예방에 최선을 다함과 동시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에 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LH 대전충남지역본부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대전 지역 내 영구임대 아파트단지 내 방역 및 청소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LH 관계자는 “코로나19가 국민들의 일상을 위협하고 있는 요즘, 상대적으로 질병에 취약한 고령자가 거주하는 영구임대단지 방역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 내 코로나19 확진세를 억제하고자 본 행사를 계획했다”며 “이를 계기로 현재 끊기다시피 한 봉사의 온기가 다시금 지역사회 곳곳에 스며들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LH 대전충남지역본부는 3일 동안 총 51명이 영구임대 아파트단지 내 방역 및 청소 등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경기도 성실납세자 선정 인원 550배 늘린다...매년 22...
경기도청 전경(수원 = 국제뉴스) 김만구 기자 = 경기도가 올해부터 성실납세자 선정 규모를 22만명으로 550...
"102주년 3·1절 독립의 가치와 민...
102주년 3·1절을 맞아 독립의 가치와 민족혼을 느낄 수 있는 청...
경기도 행정심판업무 대통령상 수...
경기도청 전경(수원 = 국제뉴스) 김만구 기자 = 경기도는 국민권...
[포토] 봄소식 전하는 단양팔경 버...
사인암 버들강아지(사진=단양군)(단양=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
임영웅, 새로운 유튜브 실버버튼 ...
임영웅 유튜브임영웅의 새로운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7만 명...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1일 [월]

[출석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포스틱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