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양병우, “ 대정국민체육선터 건립 강력 추진”

국제뉴스 | 2020.04.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양병우 후보

(제주=국제뉴스) 김승환 기자 =제주도의회의원 재·보궐선거 대정읍선거구 양병우 후보는 4월 11일 대정읍에 ‘국민체육센터’를 건립하겠다는 정책을 발표했다.


양병우 후보는 “ 서귀포시 관내에는 성산과 서귀포에 국민체육센터가 건립되어 운영되고 있지만 서귀포시 서부권에는 국민체육센터가 없어서 상대적으로 주민들이 누릴 수 있는 문화체육공간이 부족한 실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양 후보는 생활체육 활성화 및 시민의 건강증진과 체력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대정국민체육센터 건립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국민체육센터 건립에 강한 의지를 보였다.


양 후보는 “ 국민체육센터는 실내수영장과 헬스장 등 생활체육활성화 및 대정읍민의 건강 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해 필요한 시설인데도 불구하고 현재의 상황은 열악하기 그지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는 "이미 대정읍은 영어교육도시가 편입되면서 그 규모가 늘어나는데 비해 읍민이 함께 향유할 수 있는 시설은 열악하다. 개선이 반드시 필요한데 이를 1차적으로 국민체육센터 건립에서 시작하는 것이 현 상황에서는 적절 타당하다.”며 그 필요성을 강조했다.


양 후보는 “ 서귀포시장의 올해 신년사에서 대정읍에 생활야구장 등을 조성하여 스포츠복지실현을 이야기 했지만, 대정읍주민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생활 실내체육 문화체육을 채우기에는 부족하며, 국민체육센터를 제대로 건립하는 것이 장기적인 지역균형발전을 이뤄나가는 것이라 믿는다.”고 역설했다.


한편 양 후보는 “ 박정규 후보의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한 고발건은 선관위 고발 및 경찰 고발인 조사까지 이뤄진 것으로 이를 문제삼는 민주당의 행태는 그들이 말하는 적반하장의 적반하장으로 선거 후에도 이 부분은 명백하게 법적인 조치를 통해 매듭을 지을 사안으로 민·형사상의 대응을 끝까지 해 나갈 것.”이라는 강경한 입장을 덧붙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에이프릴 이현주, SNS 글에 팬들 걱정 쇄도 "제발 무...
이현주 인스타그램전 에이프릴 멤버였던 이현주의 SNS 게시글에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지난 27일 이...
포항서 28일 코로나 확진자 4명 발...
포항시청사전경(사진=강동진기자)(포항=국제뉴스) 강동진 기자 =...
복면가왕 B형 여자 정체는 러브홀...
MBC '복면가왕'B형 여자의 정체는 러브홀릭 지선이었다.28...
복면가왕 꼬막의 정체는 민니, 요...
MBC '복면가왕'꼬막의 정체는 (여자)아이들의 메인 보컬 ...
양치승, 오정연에게 폭풍칭찬으로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양치승이 방송인 오정연을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8일 [일]

[출석부]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