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시흥산업진흥원-시흥시기업인경제단체 합동...코로나 극복을 위한 기부금 전달

국제뉴스 | 2020.04.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시흥산업진흥원과 시흥시기업인경제단체는 ‘시흥시1%복지재단’에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기부금 580만원과 손세정제 등 4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고 있다.사진=시흥시

(시흥=국제뉴스)이승환 기자 = 시흥산업진흥원과 시흥시기업인경제단체는 '시흥시1%복지재단'에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기부금 580만원과 손세정제 등 4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시흥산업진흥원 임직원 및 이사진뿐만 아니라 김진대 시흥시경영인연합회 회장 및 사무국 임원, 시흥시기업인협회, 중소기업CEO연합회 시흥지회,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서부지회, 경기도수출기업협회 서부연합회 등이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


김태정 시흥산업진흥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기업경영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기업인 및 경제단체에서 흔쾌히 기부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시흥산업진흥원도 앞으로 위기사항 극복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임병택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기업활동이 위축되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금하고 동참해 주신 기업인 여러분께 마음 깊이 감사드리고, 지금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함께 이겨내고자 하는 분들이 계셔서 든든하고, 우리 모두 이겨내자"고 말했다.


한편 시흥산업진흥원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유관기관에서 추진하는 코로나 지원사업들을 취합해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달까지 시흥시 중소기업 및 소공인 약 1,300여사에게 손세정제 및 소독약을 무료로 배포하는 등 코로나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양지은 김성주 소속사 의혹
양지은 김성주 소속사 의혹(사진=유튜브 캡처)소속사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
동하 학교폭력 의혹 "코엑스 근처...
동하 학교폭력 의혹 코엑스 근처에서 뺨 때리고 욕설 (사진-오삼...
에이프릴 왕따 의혹에 펭수 유튜브...
에이프릴 왕따 의혹에 펭수 유튜브 긴급 삭제(사진=유튜브 캡처)...
나인우, 지수 학교폭력 하차에 달...
나인우, 지수 학교폭력 하차에 '달뜨강' 합류(사진=큐브엔...
솔비케이크 곰팡이 충격 "아이들이...
솔비케이크 곰팡이 충격 아이들이 먹었는데…(사진=온라인 커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6일 [토]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월드콘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