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천안동남서, 디지털 성범죄예방활동 및 생필품 지원

국제뉴스 | 2020.04.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1.천안동남경찰서 전경 2.천안시청소년 상담복지센터와 합동 학교 밖 청소년 지원 3.청소년들에게 찾아가는 사이버성폭력 설문조사

(천안=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천안동남경찰서(서장 총경 임종하)는 지난 9일 천안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협업하여,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청소년 디지털 성범죄 예방교육 및 검정고시 지원 활동을 실시했다.


만24세 이하 미취학, 미진학, 학업중단 학생인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사이버 성폭력 관련 예방 안내문 배부 및 사이버 성폭력 설문을 실시하여 디지털 성범죄를 사전에 예방하고 피해자를 보호·지원하기 위한 차원에서 진행했다. 


또한, 천안시 청소년 상담복지센터와 협업하여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생필품과 검정고시 기출문제 등을 지원함으로써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조력했다.


학교 밖 청소년 김OO은 "최근 디지털 성범죄사건이 연일 뉴스에 보도가 되어, 심리적으로 매우 불안하였는데 경찰관분들이 집까지 찾아와 신고 및 지원방법에 대해 안내해주셔서 마음이 놓이며, 이와 함께 직접 전해주신 생필품 및 검정고시 자료로 이번 검정고시 시험에 꼭 합격하겠다." 라고 했다. 


임종하 동남경찰서장은 "현재 모든 소년사건에 대해 학교전담경찰관(SPO)이 체계적으로 선도 및 지원을 하고 있으며 특히, 사회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져 올바른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지수 학폭 의혹 "상당히 조직적...패륜발언 했다" 폭...
[속보]'달이 뜨는 강' 배우 지수, 학폭 논란 휩싸여(사진= 소속사 제공)배우 지수가 학교폭력 의혹에...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444명....
(서울=국제뉴스) 안종원 기자 = 3일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역주행 신화 쓴 브레이브 걸스 롤...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가 2017년 발표한 '롤린(Rollin')'으로 다...
컴백 키즈아이돌 드림아이원(Dream...
글로벌 키즈걸그룹 드림아이원이 3인조로 공식 컴백리더 김수아(...
미나리 한예리, 오스카 트로피 받...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가 한예리를 오스카 여우주연상 유력 후보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3일 [수]

[출석부]
몽쉘크림3000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