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금천구, 다중이용업소 휴업지원금 지원

국제뉴스 | 2020.04.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금천구종합청사 전경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자진 휴업한 다중이용업소에 휴업지원금을 지원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독려에 나섰다.


구는 지난 3월 23일(월)부터 오는 4월 19일(일)까지 기간 중 자발적으로 연속 5일 이상 휴업한 다중이용업소에 1회에 한해 1일당 10만원씩 5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지역에 위치한 노래방 198개, PC방 117개, 체력단련장 50개, 체육도장업 69개 총 434개소이다.


휴업지원금을 신청하고자 하는 업소는 4월 13일(월)부터 24일(금)까지 휴업지원금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본, 통장사본, 휴업증빙자료(영업 일일매출전표) 등을 금천구청 문화체육과 팩스 또는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방문접수는 하지 않으며, 신청서 양식은 금천구 홈페이지 ‘금천소식’란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구는 접수된 서류를 토대로 적격성 여부를 심사한 후 5월중 순차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심적경제적으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자발적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해준 다중이용업소 관계자분들께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비록 적은 지원금이지만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여러 업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문화체육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허지웅 일침 "KTX 햄버거 진상녀 꼴사나워..."
허지웅 일침 KTX 햄버거 진상녀 꼴사나워...(사진= 허지웅 SNS 캡쳐)허지웅이 KTX 햄버거 진상녀에게 일침...
[속보]결승 앞둔 미스트롯2 문자 ...
[속보]결승 앞둔 '미스트롯2' 문자 투표 공정성 논란 제기...
오마이걸 아린, 주얼리 화보서 우...
사진제공=다미아니(DAMIANI)오마이걸 아린이 이탈리아주얼리 브...
경남FC, 용병 에르난데스와 함께 2...
사진제공:경남FC경남FC는 오는 7일 오후 4시 광양 전용구장에서 ...
[속보] 용인시 초등학교 관련 7명 ...
용인시기흥구보건소 전경(용인=국제뉴스) 강정훈 기자 =용인시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4일 [목]

[출석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왕뚜껑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