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청양군, 1분기 베스트 공무원 권오철 주무관 선정

국제뉴스 | 2020.04.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청양군, 1분기 베스트 공무원 선정 (사진=권오철주문관)

(청양=국제뉴스) 박의규 기자 = 청양군(군수 김돈곤)이 민원봉사실 권오철 주무관을 올해 1분기 베스트 공무원으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베스트 공무원 선정은 적극적인 군민행복 시책 추진과 국·도비 확보 등에 최선을 다한 공무원을 선발해 근무의욕을 높이면서 건강하고 밝은 공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한 제도이다.


권오철 주무관은 개발행위업무를 담당하면서 ▲복합민원 법령 연찬회 개최를 통한 허가처리기준 방향 제시 ▲민원 사전상담제 실시를 통한 민원인 편의 증대 ▲공용건축물 설계용역 검토 및 공사감독 업무지원을 통한 예산절감 등으로 군정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공익 우선과 봉사정신으로 민원인에 눈높이에 맞춘 신속하고 공정한 업무처리 능력을 보이고 있다.


권오철 주무관은 "앞으로도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소통하는 수요자 중심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양군 민원봉사실은 2017년, 2018년 민원서비스종합평가 최우수기관, 2019년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화미사, 수딩&리프팅 선인장 열매 팩 출시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천연 유기농 보검선인장 열매와 줄기를 갈아 넣어 만든 '수딩&리프팅 선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8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