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진도군, 경기도에 특산품 전달…코로나 극복 응원

국제뉴스 | 2020.04.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진도군은 대표 특산품인 전복, 울금, 대파 등 3,300만원 상당의 특산품을 코로나19 극복을 경기도에 전달했다. ⓒ전남도

(진도=국제뉴스) 김성산 기자 = 진도군이 9일(목) 대표 특산품인 전복, 울금, 대파 등 3,300만원 상당의 특산품을 코로나19 극복을 경기도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진도군은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지방자치단체에 지속적으로 특산품 전달하며, 극복을 응원하고 있다.


대구경북에 이어 확진자가 증가추세에 있는 경기도에 특산품을 전달하며 경기도의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했다.


11개 단체로 구성된 진도군수산단체연합회와 이성필 계장(고군면 황조어촌계)이 각각 1,000만원 상당의 청정 진도바다에서 키운 전복을 경기도에 전달해 달라며 제공했다.


또 박시우 대표(강황영농조합법인)가 1,000만원 상당의 울금 가공제품을 제공하고, 하강수 대표(대파나라영농조합법인)가 300만원 상당의 대파 피클을 지원했다.


진도군 관계자는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경기도민들에게 면역력에 좋은 진도의 특산품이 잘 전달되어 코로나19 극복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방송이 만든 잉꼬부부의 허상(虛像)
한중 잉꼬커플로 소문난 함소원(왼쪽) 진화 부부가 최근 결별설에 휩싸였다. 함소원이 일주일 만에 화해했...
오맹달 별세, 단짝 주성치의 안타...
오맹달 별세, 단짝 주성치의 안타까운 심경 (사진-영화 캡쳐)홍...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1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