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동식 근해자망협회장 영덕대게 기부

국제뉴스 | 2020.04.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제공=영덕군)

(영덕=국제뉴스) 김충남 기자 = 김동식 강구근해자망협회장(오대호 선주)이 8일 코로나19 경증환자 생활치료센터인 삼성인력개발원 영덕연수원에 영덕박달대게 20box(8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박달대게는 생활치료센터 의료진과 행정요원에게 전달됐다.


김동식협회장은 영덕군 강구항에서 대게조업 및 유통업에 40년이상 종사하고 있는 영덕대게의 산증인이며, 지역특산물인 영덕대게에 무한한 자부심을 가지고 평소 영덕대게홍보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


김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어려운 일이 생기면 적극 봉사하고, 영덕대게 홍보와 보존에 늘 힘쓰겠다”며 “생활치료센터에서 불철주야 헌신적으로 희생하는 많은 분들에게 영덕 특산물인 대게를 보내 영덕의 맛을 음미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형성 주민복지과장은 “우리지역에서 코로나19 환자치료를 위하여 최일선에서 희생하는 의료진들에게 영덕의 자랑인 영덕대게를 아낌없이 지원한 김동식협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영덕과 맛으로 맺어진 인연과 영덕주민과의 정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노티카(naut...
90년대를 풍미하던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노티카(nautica)'가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재탄생한다.??신세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8일 [일]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