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구경북병무청, 롯데리아와 병역이행자 우대협약 연장

국제뉴스 | 2020.04.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대구경북병무청 전경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경북지방병무청(청장 정창근)은 9일 롯데지알에스㈜ 롯데리아 대구지점(지점장 육규수)과 병역이행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2017년 4월 4일 최초 협약한 병역이행자 우대 협약을 1년 더 연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병역명문가 가족, 사회복무요원, 병역판정검사 수검자, 동원훈련이수자 등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는 사람은 한우불고기 세트 등 인기 세트메뉴 4종을 평균 15.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달부터 선정되는 병역명문가 가문은 선정 안내문과 함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이전에 선정된 가문은 대구경북병무청 운영지원과로 신청하면 된다.


또한, 복무 중인 사회복무요원에 대해서는 복무지도관이 복무기관 실태조사 시 성실하고 모범적인 사람에게 지급하며, 동원훈련 이수자에게는 퇴소 시 군부대에서 지급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병역판정검사 수검자는 병역판정 후 비치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롯데리아에서 할인 받기 위해서는 대구경북 지역 롯데리아 협약매장에서 병역명문가증 또는 병무청에서 발행한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단, 김천모다아울렛, 경주보문, 경주월드리조트, 대구공항, 대구스파밸리, 문경새재, 울릉도 등 7곳의 특수지점은 제외된다.


정창근 대구경북지방병무청장은 "앞으로도 병역이행자를 위해 다양한 우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지역의 병역이행자들이 실질적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리아 법적대응, JYP "이미 알고있던 사안"
리아 법적대응, JYP 이미 알고있던 사안그룹 있지(ITZY) 리아가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하니 해명, 사랑하는 사람 있지만 ...
하니 인스타그램EXID 출신 배우 하니(본명 안희연)가 열애설에 ...
미스트롯2 결승전 1R, 송가인·임...
25일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트롯2' 11회에서는 결승전에 오른 ...
한국프로축구연맹, 2021년도 제2차...
사진제공/프로축구연맹한국프로축구연맹은 24일(수) 제2차 이사...
학폭 논란 있지 리아... JYP "명백...
사진출처/JYP그룹 '있지(ITZY)' 리아가 학폭 논란에 휩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5일 [목]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