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부산 사상구,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에너지 나눔뱅크 사업 추진

국제뉴스 | 2020.04.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상구청 전경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 사상구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직원 자투리 봉급 나눔 사업으로 모은 1000만원을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에너지 나눔뱅크 사업'에 기탁했다고 9일 밝혔다.


'사랑의 에너지 나눔뱅크 사업'은 이상 기후 등 에너지 비용이 과중하여 이중고를 겪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200여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감염병을 예방할 수 있는 방역물품 제공 등 에너지 관련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사상구청 '직원 자투리 봉급 나눔 사업'은 2003년부터 시작돼 17년간 꾸준히 지속되고 있는 나눔 사업이다.


매월 1000원미만 자투리 봉급을 모아 어려운 직원이나 이웃을 돕는 데 쓰여지고 있으며, 2017년에는 지역사회의 저소득 신입생 교복 나눔 사업을 위해 기탁한 바 있다.


구청 관계자는 "우리 지역의 어려움에 함께 할 수 있어서 뜻 깊고,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이웃 간의 물리적 관계는 많이 소원해졌지만, 이번 기회로 서로를 격려하는 따뜻한 마음만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LH 사과, 직원 투기 의혹에 결국...
LH 사과, 직원 투기 의혹에 결국...(사진= LH로고)LH 사과 입장이 전해졌다.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4일 대...
크래비티, 후속곡 Bad Habits 스케...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후속곡 'Bad Habits'로 차세대 ...
김윤상 아나운서, 음주운전 입건→...
김윤상 SBS 아나운서가 음주운전으로 입건됐다. 당시 혈중알코...
JTBC 드라마 페스타 ‘경로를 이탈...
사진제공 : JTBC스튜디오 JTBC 드라마페스타 2021의 첫 번째...
JTBC 10주년 특별기획 ‘시지프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JTBC 스튜디오 JTBC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4일 [목]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왕뚜껑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