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연천군산림조합,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기부

국제뉴스 | 2020.04.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연천군산림조합,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전달식.(사진제공.연천군)

(연천=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연천군산림조합은 지난 8일 연천군청(군수 김광철)을 방문하여 관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연천군에 전달하였다.


연천군산림조합은 비영리법인으로 연천군의 임도, 사방, 숲가꾸기, 조림, 산림병해충방제 등 산림사업 및 임산물 유통을 전문적으로 실시하여 군민들의 안전과 소득증대에 노력하고 있으며 상호금융, 산림경영지도사업 및 상조사업, 사회공헌사업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찬재 조합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들어하고 있을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의 위기 극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임직원 및 2,300여명의 조합원들의 정성을 모아 성금을 마련하였다."고 전했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운데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이웃사랑과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성금을 모금해 주신 임직원 및 조합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탁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선정하여 생활지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국내 코로나19, 신규확진자 355명·사망자 2명…누적 ...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3월 1일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총 355...
사랑의콜센타 임영웅이 부른 조항...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조항조 (사진-사랑의콜센타)'사랑의 콜...
2월 수출 역대 두번째 실적...반도...
국제뉴스db올해 2월 우리 수출이 1년 전보다 9.5% 늘어났다.산업...
제5회 신통일세계 안착을 위한 100...
한학자 총재가 28일 열린 '신통일세계 안착을 위한 100만 온라인...
컴백 선미, 꼬리 (TAIL)로 보여준 ...
가수 선미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지난 2월 23...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1일 [월]

[출석부]
몽쉘크림3000 포스틱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