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더민주당 신영대 후보, 상권붕괴 오식도 방문 애로사항 청취, "반드시 문 열겠습니다"

국제뉴스 | 2020.04.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군산=국제뉴스) 조판철 기자= 신영대 더불어민주당 군산시 국회의원 후보가 반드시 군산조선소를 재가동 시켜 위기에 빠진 지역경제를 살리겠다고 약속했다.


지난 8일 신 후보는 상권이 붕괴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오식도를 방문해 곳곳을 다니며 지역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건설기계제재조 미니클러스터(회장 이충선 우진이엔지 총괄이사)와 뿌리산업 미니클하나 먹었드마러스터(회장 문조영 조이엠 대표) 등 공단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이영미(대박식당 대표)씨는 "최악의 경제 위기를 견뎌내고 있는데 설상가상 코로나19라는 악재를 만나 도저히 생계를 유지할 수 없을 정도로 자영업자들이 힘들다"며 어려움을 토로했다.


이어 그는 "오식도에서 상가를 하고 있는 주민들 사이에서는 지금도 어려운데 아직 최악의 상황은 찾아오지 않았다고 말들을 한다"며 "무엇을 하겠다는 희망 고문만 하지 말고 결과물을 만들어 달라"고 성토했다.

   
 

이에 대해 신영대 후보는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인사와 함께 "제가 이번 총선을 준비하면서 다른 공약보다도 먼저 말씀 드리는 것이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 재가동"이라며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시민들이 울부짖으며 바라는 위기의 군산 경제를 살리기 위해 조선소 재가동부터 기업유치까지 시민들에게 약속한 것들을 하나하나 만들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신 후보는 오는 4월 15일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군산조선소 재가동에 의원직을 걸겠다는 공약과 함께 중앙공공기관 유치, 전기차 클러스터 구축 및 강소특구지정, 새만금과 고군산, 중고자동차 복합 수출단지 조성(건설기계제재조 단지 조성), 수산업 제2부흥시대 선도 등 신영대의 5대 경제 살리기 전략 공약을 발표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허성무 창원시장, 전해철 행안부 장관 만나 굵직한 지...
[뉴트리션] 허성무 창원시장이 굵직한 지역 현안의 신속 해결을 위해 다시 한번 '세일즈 행...
어린이집 폐쇄회로 텔레비전(CCTV)...
[뉴트리션] 앞으로는 어린이집에 자녀를 맡긴 보...
평택시 주요대학 입시설명회 성료,...
[뉴트리션] 평택시는 지난달 27일 관내 고등학교 ...
광주시교육청, 2021년도 광주시교...
[뉴트리션] 광주시교육청이 '2021년도 광주시교육...
김천 출신 기업, 한신플라텍(주) ...
[뉴트리션] 김천시 서울사무소(이원호 소장)와 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3일 [수]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