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제천시, 사회적기업 비알푸드, 린찐푸드(개그맨 김학래) 코로나19 극복 물품후원

국제뉴스 | 2020.04.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주)비알푸드.린찐푸드 기탁식 모습(사진=제천시)

(제천=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제천시 사회적기업 ㈜비알푸드(대표 이재화)와 린찐푸드(개그맨 김학래)는 지난 8일 제천시청을 방문해 자사제품인 누룽지 3000인분(300만원 상당)을 제천시보건소 및 사회복지과에 기부했다.


이번 물품후원은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최일선에서 애쓰는 제천시 공무원을 격려하고 취약계층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상천 제천시장은 기업 대표들과의 자리에서 "최근 사회적기업의 사람의 가치를 우위에 두는 경제활동의 중요성이 매우 커지고 있다."며, "비알푸드(주)는 사회적기업이 취약계층을 고용하는 고유의 목적은 물론 주민이 어려울 때 서로 돕는 상생의 경제를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분야에서 제천시의 많은 사회적기업들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외도 사회적기업인 엠케이개발(주)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경증환자 격리시설이었던 청풍리조트의 방역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시내 주요시설을 무료방역하기도 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박혜수 학폭의혹, 직접 입장 전해 "반드시 사실 밝혀...
박혜수 인스타그램배우 박혜수가 학폭 논란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7일 오후 박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화미사, 수딩&리프팅 선인장 열매 ...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천연 유기농 보검선인장 열매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8일 [월]

[출석부]
굽네 고추 바사삭 콜라1.25L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굽네 고추 바사삭 콜라1.25L 굽네 고추 바사삭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