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연준 옥천부군수 취임 100일...조직문화 소통.활력 기여

국제뉴스 | 2020.04.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김연준 옥천부군수.(사진제공=옥천군청)

(옥천=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소통하고 활력 넘치는 조직문화를 만들고 800여 군 공직자와 함께 선도적이고 혁신적인 행정을 추진해 나가겠다”며 지난 1월 1일 부임한 김연준 충북 옥천부군수가 9일로 취임 100일을 맞았다.


김연준 부군수는 도정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김재종 옥천군수와 호흡을 맞춰가며 ‘적극 행정 마인드’, ‘아이디어 발굴’을 행정에 실천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김 부군수는 부임 후 옥천군 공무원의 적극적인 마인드와 실천을 강조하고, 지속적으로 관련 업무 연찬과 신속한 추진력으로 업무에 임할 것을 주문했다.


부임 후 코로나19 여파로 옥천묘목축제, 참옻 축제가 취소되자 농가의 판매는 계속 될 수 있도록 지역상품권을 이용한 판매 전략과 후속 대책을 수립하여 지역경제 피해를 최소화 했다.


국가적 재난상황인 코로나19로부터 청정 옥천을 지키기 위해 평일주말,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방역 현장을 다니며 총력을 다했다.


김 부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신음하고 있는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공직자들과 머리를 맞대며 치밀한 행정적 지원 대책을 수립하고 옥천군민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 싶다는 뜻을 담아 성금 300만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또한, 풍부한 도정 행정 경험과 기획력을 바탕으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각 사업마다 보탰다.


옥천군의 관광명소와 먹거리, 특산품 홍보를 위해 ‘옥자10 시리즈’를 창안해 옥천군 관광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소외되는 독거노인을 위해 부모님께 전화 하셨나요?’, ‘1일 1통의 안부전화 드리기’범 군민적 캠페인을 제안하기도 했다.


김연준 부군수는 "지금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극복해야 할 시기”라며 "800여 공직자의 힘을 하나로 모아 지역경제가 다시 일어나고 군민이 행복하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취임 100일 소감을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생활의 달인 여의도 독일 건강빵·속초 쌀국수·배추 ...
'생활의 달인' 여의도 독일 건강빵·속초 쌀국수·배추 달인 가게 위치는?'생활의 달인' 독일 ...
[생방송 투데이 맛집 정보]함초해...
[생방송 투데이 맛집 정보]함초해신탕·짱뚱어탕·소금 아이스크...
펜트하우스2 진지희, 김현수 누명 ...
'펜트하우스2' 진지희, 김현수 누명 벗겨준 '소름돋는 ...
대구시 달서구청, 제13회 달서 독...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
함은정 복귀, 3년 만에 안방극장 ...
함은정 복귀, 3년 만에 안방극장 돌아온다함은정 복귀 소식이 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1일 [월]

[출석부]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포스틱
[포인트 경품]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