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여성이 행복한 도시 세종 UCC로 알려요”

국제뉴스 | 2020.04.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 = 세종시청

(세종=국제뉴스) 권백용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여성친화도시 지정 4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성과를 나누고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다음달 29일까지 여성친화도시 홍보 UCC를 공모한다.


작품유형은 2∼3분 이내 동영상으로 인터뷰 형식의 다큐멘터리, 스토리가 있는 드라마, 춤과 노래가 담긴 뮤직비디오, 일상기록, 광고, 웹툰 등 다양한 형식의 순수 창작물이면 된다.


공모 주제는 '여성의 눈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도시, 세종'을 주제로, 세종시 여성친화도시 홍보와 관련된 분야 콘텐츠면 된다.


구체적으로는 여성친화도시 지정 성과, 여성의 경제·사회적 참여 도전기·성공담, 세종시 아빠 육아활동, 여성친화적 공공서비스 이용후기 등 세종시 여성친화도시 홍보에 기여할 수 있는 내용이면 된다.


공모전에 제출된 작품에 대해서는 전문가 등 심사를 통해 최우수 1점, 우수 1점, 장려 1점 등을 선정해 세종특별자치시장상과 상금(최우수상 100만 원, 우수상 70만 원, 장려상 30만 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자 개인 유튜브에 작품을 업로드 후, 시청 홈페이지(www.sejong.go.kr) 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품과 함께 전자우편(yoyosss@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오정섭 여성가족과장은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수상작은 세종시 여성친화도시 홍보 영상으로 활용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여성친화도시 조성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마우스 주연 이승기, 그러데이션 패션 센스
배우 이승기가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그러데이션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
펜트하우스2 단발머리는 예상대로 ...
SBS '펜트하우스2''펜트하우스2' 단발머리의 정체는...
안산FC, 안양 원정서 2-1 역전승
사진출처/안산그리너스FC안산그리너스FC가 FC안양과 4호선 더비...
전참시 안성준, 서울 생활 한달차 ...
안성준인스타그램가수 안성준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대전, 2021시즌 홈 개막전 2연승 ...
사진출처/대전하나시티즌대전하나시티즌은 7일 대전월드컵경기장...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7일 [일]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