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동신대-한풍제약, 한의약 산업 활성화 업무협약

국제뉴스 | 2020.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동신대학교 한의과대학은 지난 7일 (유)한풍제약과 한의약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동신대학교

(나주=국제뉴스) 류연선 기자 = 동신대학교 한의과대학(학장 나창수)은 유)한풍제약(대표 조형권)과 한의약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두 기관은 협약에 따라 한의약의 현대화·과학화를 통한 한의학 관련 분야 산업 진흥을 위해 공동 협력키로 했다.


또 정부의 R&D 사업을 공동으로 기획·수행하고 기타 산학연 산업 육성을 위한 협력 사업을 추진한다.


한의약혁신기술개발사업에 두 기관이 적극 협력하고, 한풍제약의 경우 동신대가 추진 중인 지역혁신선도연구센터 사업에 참여하기로 했다.


나창수 동신대 한의과대학장은 "동신대는 3개의 부속한방병원과 1개의 협력병원이 구축돼 있고, 한국한의학연구원 전남센터가 들어서 있어 한의약 관련 기초 임상 연구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며 "기초 임상연구 협력체제가 잘 갖춰진 대학, 한의학 분야의 국책연구기관, 한약제제 분야 국내 최고의 기업이 협력해 산학연의 모범적인 모델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한풍제약은 일반약 80종, 단미혼합 56종(한방보험), 천연물의약품 신바로를 비롯한 5종, 한방원료의약품 등을 생산출시하고 있는 국내 1위 한방제제 전문기업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마이민트, 상큼한 우리들의 이야기 포털 : 500 Error

검색

본문

죄송합니다.
일시적인 장애로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홈 페이지를 연 다음 원하는 정보에 대한 링크를 찾으십시오.
새로 고침 단추를 클릭하거나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관련 문의사항은 마이민트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2일 [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