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무학, 부산국세청과 근로·자녀 장려금 홍보 MOU 체결

국제뉴스 | 2020.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8일 무학과 부산국세청이 '딱 좋은데이와 함께하는 근로·자녀 장려금 홍보협약을 체결하고, 최재호 무학 회장(오른쪽)과 양동훈 부산국세청 성실납세지원국장이 기념촬영을하고 있다/제공=무학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무학이 부산국세청과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 홍보에 나선다.


8일 무학은 경남 창원시 무학 본사에서 '딱! 좋은데이와 함께하는 근로·자녀 장려금 홍보협약식'을 갖고, 부산국세청과 근로·자녀 장려금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무학은 부산국세청과 협약에 따라 무학의 소주 제품인 딱 좋은데이 보조상표에 '근로자녀 장려금 신청접수 안내번호(1544-9944)와 기간(5월 1일~ 6월 1일)' 문구를 삽입해 생산·판매한다.


부산국세청이 지원하는 '근로장려금'은 일하는 저소득 가구에 대해 가구원 구성과 총급여액 등에 따라 선정된 근로장려금을 지금함으로써, 실질소득을 지원하는 제도이며, '자녀장려금'은 저소득 가구의 자녀 양육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지원하는 장려금이다.


최재호 무학 회장은 "시민들에게 도움이되는 좋은 제도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에게 도움이 되는 여러 활동을 적극 추진할 것이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8일 무학과 부산국세청이 '딱 좋은데이와 함께하는 근로·자녀 장려금 홍보협약을 체결하고, 최재호 무학 회장(오른쪽)과 양동훈 부산국세청 성실납세지원국장(왼쪽)이 기념촬영을하고 있다/제공=무학

무학과 부산국세청은 근로·자녀 장려금 혜을 지역민에게 알리기 위해 2019년에도 무학 딱 좋은데이 보조상표에 문구를 삽입해 홍보한 바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맛남의 광장 이나은 등장 "시청자들 불편 호소"
출처=방송캡처걸그룹 에이프릴 이나은이 '맛남의 광장'에 일부 등장하자 일부 시청자들은 불만을 제...
[특징주] 7일 디마켓 주가 19% 급...
디마켓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자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
① 방송인 주정경, 봄날의 브라이...
프리랜서 방송인 주정경의 결혼을 앞두고 친구들과 함께한 봄날...
강경화 전 외교부장관 박영선 후보...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와 강경화 전 외교부장관.(서...
음성군, 외국인 근로자 코로나19 ...
음성군 청사 전경.(음성=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음성군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7일 [일]

[출석부]
굽네 고추 바사삭 콜라1.25L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굽네 고추 바사삭 콜라1.25L 굽네 고추 바사삭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