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한국전력 충북본부, 전통시장 활성화 서비스 실시

국제뉴스 | 2020.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마스크와 소독제 등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전력공사 충북본부)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한국전력공사 충북본부(본부장 홍성규)는 4월 8일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주시 분평동 원마루시장을 방문해 찾아가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빛나눔 장터' 전력서비스 활동을 시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한전 충북본부는 시장상인들을 위해 상인회 측에 마스크 500매, 손소독제 50개, 시장장바구니 100개를 전달하고 에너지 효율 향상사업 안내와 전기요금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전통시장의 안정적 전력공급 확보를 위해 시장에 전력을 공급하고 있는 노후 및 불량 전력선 9개소를 점검했으며, 전기안전 위험요소가 있는 파손 계기함과 노후 설비에 대한 정비와 교체지원을 통해 전통시장 상인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생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했다.


이번 빛나눔장터 전력서비스 지원활동은 복대가경시장, 가경터미널시장, 사직시장에 이어 네 번째로 시행하는 전통시장 활성화 전력서비스 지원이다.


홍성규 본부장은 "앞으로도 한전 충북본부가 지역사회의 동반자로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지원에 힘쓸 것이며, 세상에 빛을 이웃에 사랑을 실천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신세계 KBO 가입, SSG 와이번스 아닌 SSG 랜더스
신세계그룹신세계가 인수한 SK와이번스에서 새로운 팀 명칭이 정해졌다.5일 SK구단과 신세계그룹은 새로운 ...
영탁 소속사 대표 사기혐의 부인 "...
영탁 인스타그램영탁의 소속사 대표가 사기 혐의를 부인했다.앞...
백반기행 조미령, 결혼과 연애는 ...
TV조선 '허영만의 백반기행'배우 조미령이 결혼과 연애의 다름을...
정부 새 거리두기, 4단계로 간소화...
중수본이 4단계로 간소화한 사회적 거리두기 체계 개편 초안을 ...
국민의힘 보은군 광역의원 후보에 ...
원갑희 전 보은군의원./국제뉴스통신DB(청주=국제뉴스) 이인영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5일 [금]

[출석부]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