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이색선거운동] 정근, 초읍 등 지하철 건설 희망기공식 선보여

국제뉴스 | 2020.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8일 오전 어린이대공원 앞에서 정근 무소속 부산진갑 후보가 자신의 공약인 '당감-부암-연지-초읍 지하철 건설'을 내세우는 희망기공식을 열고 첫 삽을 뜨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조하연 기자)

(부산=국제뉴스) 조하연 기자 = 정근 무소속 부산진갑 후보가 자신의 공약인 '당감-부암-연지-초읍 지하철 건설'을 내세우며 8일 오전 어린이대공원 앞에서 '희망기공식'을 선보였다.


정근 후보는 "이번 '정근의 희망 기공식' 행사는 정근 후보의 공약인 초읍동, 연지동, 부암동, 당감동 등 대규모 주거지가 밀집돼 있으면서도 지하철이 없어 교통체증이 심한 이 지역에 지하철 4호선 연장 노선을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했다


이날 희망기공식은 정근 후보와 지지자 및 지역주민들과 함께 테이프 커팅식, 첫 삽을 뜨는 퍼포먼스 등 가상 개통식 형식으로 진행했다.


정근 후보 캠프는 8일을 시작으로 9일 오후 5시 초읍·연지동역(가칭) 지점, 10일 오후 5시 부산시민공원·국악원역(가칭) 인근, 11일 오전 11시 부암교차로역(가칭), 같은 날 낮 12시 당감사거리역(가칭, 약국앞) 등 매일 각 특정 장소에서 가상 기공식을 열며 표심잡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정 후보는 "전국 6개 어린이대공원 중 부산 초읍동의 어린이대공원만 지하철역이 없다"고 지적하며, "지난 8년 19대 총선에서 무소속으로 출마해 초읍 어린이대공원에 지하철을 놓는다는 공약을 했었고 지금도 그 마음은 똑같다. 제가 당선될 경우 향후 2년 안에 성지곡 어린이대공원역을 시공하겠다"며 지하철 개통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보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에이프릴 이현주, SNS 글에 팬들 걱정 쇄도 "제발 무...
이현주 인스타그램전 에이프릴 멤버였던 이현주의 SNS 게시글에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지난 27일 이...
복면가왕 B형 여자 정체는 러브홀...
MBC '복면가왕'B형 여자의 정체는 러브홀릭 지선이었다.28...
포항서 28일 코로나 확진자 4명 발...
포항시청사전경(사진=강동진기자)(포항=국제뉴스) 강동진 기자 =...
복면가왕 꼬막의 정체는 민니, 요...
MBC '복면가왕'꼬막의 정체는 (여자)아이들의 메인 보컬 ...
양치승, 오정연에게 폭풍칭찬으로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양치승이 방송인 오정연을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8일 [일]

[출석부]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