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위험한 약속' 박하나, '복수의 화신' 귀환…자체 최고 시청률 '13.1%'

OSEN | 2020.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K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위험한 약속’ 복수의 화신 박하나의 귀환으로 시청률 13.1%를 나타내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15%까지 치솟았다. (닐슨코리아, 전국가구기준)


지난 7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극본 마주희, 연출 김신일)에서는 강태인(고세원)의 배신으로 교도소에 수감됐던 차은동(박하나)이 7년 만에 복수의 화신으로 돌아와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갔다.


특히 차은동과 강태인이 웨딩드레스샵에서 맞닥뜨린 극적인 재회의 순간은 분당 최고 시청률이 15%까지 상승했다. 강태인을 향한 차은동의 복수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이렇게 ‘위험한 약속’은 속도감있는 전개와 예측 불가 스토리가 쫄깃한 재미를 선사하며 매일 저녁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다.


최준혁(강성민)의 계략으로 억울하게 추가 형량을 받은 차은동이 7년 만에 출소했고, 강태인을 향한 복수를 다졌다. 하지만 현실은 녹록치 않았다. 전과를 가진 20대 여자가 할 수 있는 일에는 제약이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차은동은 스타일리스트가 되기 위해 온갖 굴욕을 감내하며 고군분투했다. 그리고 마침내 강태인이 한광훈(길용우) 회장의 딸 한서주(김혜지)와 약혼한다는 기사를 보게 됐다. 그리고 한서주의 약혼식 드레스의 샵 직원으로 강태인 앞에 나타났다.


예상치 못한 만남에 놀란 강태인과 그런 그를 흔들림없이 응시하는 차은동 사이에 숨막히는 긴장감이 흘렀다. 제작진은 “8일, 드디어 차은동의 복수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치열하게 준비해온 그녀의 계획이 빠르게 전개될 예정이다”고 기대를 증폭시켰다.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은 매주 평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1일 삼일절 정답 공개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은?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가 출제됐다.삼일절인 1일 출제된 리브메이트 오늘의 ...
방탄 2관왕, 겸손한 영상소감 공개...
방탄 2관왕, 겸손한 영상소감 공개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그...
현아 던, 수중키스도 남다르게 "잠...
현아 인스타그램연예계 공식커플 현아와 던이 잠시 이별한 적이 ...
[프리미어리그] 첼시-맨유 무승부 ...
사진출처=첼시 공식 SNS첼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승부를 가...
환경운동연합 13기 새 임원진 선출...
(세종=국제뉴스) 신건수 기자 = 환경운동연합이 2월 27일온라인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1일 [월]

[출석부]
몽쉘크림3000 포스틱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