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코로나19 여파 속 휘림한방병원, 마스크 무료 나눔

국제뉴스 | 2020.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휘림한방병원

(부산=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전국 각지에서 코로나19 극복에 보탬이 되고자 마스크, 손세정제, 소독 티슈, 헌혈증 등 무료 나눔 기부 사회 활동이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 6일, 부산 중구에 위치한 휘림한방병원(병원장 방선휘)도 마스크 나눔에 동참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휘림한방병원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부산 남포역, 중앙역 부근에서 시민들에게 마스크 무료 나눔을 실시하였다. 마스크는 위생용 포장지에 개별 포장하였으며, 포장부터 배부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전 임직원이 철저히 손 소독 후 마스크, 위생용 덴탈 글러브를 착용하였다. 

   
▲ 사진=휘림한방병원

방선휘 병원장은 "휘림한방병원이 면역세포 활성화를 돕는 통합암치료 전문 의료기관인 만큼 본원이 가진 지역 사회의 책임, 의무를 실천하여 부산 지역 주민들의 건강 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이번 무료 나눔 캠페인을 기획하였다"며 "추후에도 취약 계층의 의료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멈추지 않고 지속해나갈 것"이라 전했다.


한편 휘림한방병원은 코로나19 사태를 방어하기 위해 감염에 철저히 대비하여 면역 청정지역을 유지하고 있다. 모든 의료진과 간호사, 전 부서의 임직원들이 근무 시 마스크, 위생용 덴탈 글러브를 착용하며 치료실 침구 및 추나 베드 등 모든 시설물을 수시로 소독하고 있다. 더불어 각 층 모든 구역 살균 작업을 강화, 입원 환자들의 감염관리를 목적으로 모든 면회 전면 제한, 외부인 출입을 철저히 차단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MC몽 미리듣기 전곡 영상 공개
MC몽 미리듣기 전곡 영상 공개...'FLOWER9' 프리뷰(사진=밀리언 마켓)가수 MC몽이 컴백을 앞두고 전...
이유비 부상 어땠길래 "세트에 무...
이유비 부상 어땠길래 세트에 무릎 부딪혀 인대 손상(사진=이유...
[속보] 화이자 백신 세계 최초 1병...
화이자 백신 1병당 접종 인원이 늘어날 수 있다는 가능성이 제기...
한국타이어, 람보르기니 우라칸으...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
부산시설공단, 핸드볼코리아리그 ...
2020-2021 SK핸드볼코리아리그정규리그 19승1무1패로 독주한데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7일 [토]

[출석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