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진주시, 2020 농업인대학 한시적 온라인 교육 실시

국제뉴스 | 2020.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제공=진주시)  진주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2020년 농업인대학 교육을 오는 4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온라인 강의로 대체한다.

 (진주=국제뉴스) 정천권 기자 = 진주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2020년 농업인대학 교육을 오는 4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온라인 강의로 대체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교육은 당초 3월 30일 부터 시작될 예정이던 농업인대학 학사일정이 코로나19로 전면 중단됨에 따라 감염 확산을 방지하고 교육생의 학습권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로 마련됐다.


온라인 학습관리는 과정별 밴드를 개설해 강의 콘텐츠를 영상으로 제작 업로드 하면 출석 여부는 교육생의 댓글 및 과제수행 여부를 통해 확인할 계획이다.


또한 교육내용에 대한 질문이 있을 시 질의를 통해 주임교수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궁금증을 바로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여 비대면 교육의 단점을 해소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내실 있는 현장교육 및 컨설팅을 통한 실전 영농기술 함양으로 전문농업 경영인 양성에 앞장서 온 농업인대학은 올해 시설딸기, 생활농업, 애호박, 시설고추 4개 과정을 개설 추진한다.


시 관계자는 "농업인대학이 학사일정에 맞춰 운영되지 못해 아쉽지만 온라인 교육을 통해 농업현장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현재 농업의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다 함께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아무튼 출근 이소연, 20대 나이의 9년 차 우리은행 밥...
'아무튼 출근' 이소연, 20대 나이의 Ə년 차' 우리은행 밥벌이'아무튼 출근' 이소연이 2...
불타는 청춘 봄 내음과 함께 등장...
'불타는 청춘' 봄 내음과 함께 등장한 윤기원·브루노......
배우 한예리, 영화 미나리 개봉 하...
배우 한예리, 영화 '미나리' 개봉 하루 전 '온앤오프&#...
김경란 아나운서, 최성국과 잘될 ...
김경란 아나운서, 최성국과 잘될 뻔 했다?김경란 아나운서와 최...
지역 소상공인과 시민 모두를 위한...
[뉴트리션] 대구시는 코로나19와 플랫폼 기업의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3일 [수]

[출석부]
몽쉘크림3000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