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정춘숙 용인병 후보, 백군기 용인시장에게 "공공배달앱 개발 긴급 제안"

국제뉴스 | 2020.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정춘숙 후보, 코로나 때문에 가뜩이나 어려운 용인시 중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수수료없고 지역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용인 공공배달앱 개발을 용인시장께 긴급 제안. (사진제공=정춘숙후보실)

(용인=국제뉴스) 강성문 기자 = 용인시 수지구(용인시 병) 정춘숙 후보는 최근 일부 배달앱의 수수료 체계 개편으로 고통을 겪는 용인시 중·소상공인들의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백군기 용인시장에게 공공배달앱 개발을 긴급 제안한다고 밝혔다.


정춘숙 후보는 "최근 한 배달앱 플랫폼이 수수료 체계를 배달 매출의 5.8%나 수수료로 떼는 정률제로 개편하여 가뜩이나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중·소상공인들의 부담이 더욱 과도해졌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국회에서 관련 법안을 제정하거나 개정해야하지만 그 때까지 기다리기에는 시간이 너무 촉박하다."고 밝혔다.


이어 "백군기 용인시장께 긴급제안한다. 지금 이러한 사태를 맞이하여 용인시에서 시급히 용인시에 맞는 공공 배달앱을 개발하여 중소상공인의 배달수수료 문제를 해결해 주시길 요청드린다. 수수료와 광고료 한푼없이 소상공인이 이용할 수 있고, 소비자들도 지역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어 지역경제에도 도움되는 군산의 '배달의 명수'가 모델이 될 수 있다. 개발에 필요한 비용은 시비 뿐 아니라 국비에서도 분담할 수 있도록 20대 국회에서 그리고 21대 국회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용인시 중·소상공인을 언제나 아끼시는 백군기 용인시장님의 시급한 결단을 촉구한다"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여주시육아종...
여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협약식 [뉴트리션] 이천시는 지난 2월 26일 이천시건강가정·다문화...
평택시 송탄보건소와 기업체 합동 ...
고덕 삼성건설 현장 주변 금연 캠페인 [뉴트리션] ...
이천시, 대표 심벌마크(CI) 한글 ...
[뉴트리션] 이천시는 지난 26일 「이천시 상징물...
어린이집 폐쇄회로 텔레비전(CCTV)...
[뉴트리션] 앞으로는 어린이집에 자녀를 맡긴 보...
정현복 광양시장, 3월 확대간부회...
[뉴트리션] 광양시는 3월 2일 시청 상황실에서 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3일 [수]

[출석부]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