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전시설公노조,충남대병원선별진료소에빵·물품기부

국제뉴스 | 2020.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대전시설관리공단노동조합(대표노조)과 대전시설공단노동조합은 7일 충남대병원 선별진료소에 공단 무지개복지공장 장애인근로자들이 생산한 빵 500개와 손소독제, 보안경 각 150개 등을 기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대전시설관리공단노동조합(대표노조)과 대전시설공단노동조합은 7일 충남대병원 선별진료소에 공단 무지개복지공장 장애인근로자들이 생산한 빵 500개와 손소독제, 보안경 각 150개 등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공단 양 노동조합의 뜻을 모아 함께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대응의 최전선에서 힘쓰고 있는 충남대병원 선별진료소 의료관계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됐다.


공단은 지난 2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내 헌혈캠페인을 시작으로 지난달 24일 설동승 이사장의 급여 기부운동 동참, 27일 간부 및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노동조합이 모금한 재난성금 1,100만원 대한적십자사기부 등 뜻깊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대전시설관리공단과 양 노동조합은 "앞으로도 코로나19 재난극복을 위해 지역의 공기업으로서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펜트하우스2 최예빈(하은별) 학폭 논란 제기
[속보]'펜트하우스2' 최예빈(하은별) 학폭 논란 제기(사진= 온라인 커뮤니티)펜트하우스 하은별(최예...
에이프릴 현주 왕따 논란에 에이젝...
에이프릴 현주 왕따 논란에 에이젝스 윤영 반박...DSP미디어 측 ...
[급등 가상화폐]레이븐코인 시세 ...
[급등 가상화폐]레이븐코인 시세 또 껑충...20% 이상 상승세레이...
권덕철 복지장관 "요양병원 감염, ...
권덕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제1차장(보건복지부 장관)이 중앙...
고등학교 무상교육, "2021년 새 학...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정부는 2019년 2학기부터 고3...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1일 [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