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남도 공공기관장 급여 기부

국제뉴스 | 2020.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충남도 산하 공공기관장들이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성금으로 월급 50%를 기부했다.

(충남=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남도 산하 20개 공공기관장이 4월 급여 절반을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기부했다.


양승조 지사는 7일 도청 접견실에서 도 산하 공공기관장들로부터 성금 6000만 원을 전달 받았다.


이번 기부에는 권혁문 충남개발공사 사장, 박래경 홍성의료원장, 이경석 천안의료원장, 유상주 공주의료원장, 김영완 서산의료원장 등 공기업 및 의료원 기관장이 참여했다.


또 윤황 충남연구원장, 한영배 충남인재육성재단 상임이사, 조이현 충남평생교육진흥원장, 박영의 충남청소년진흥원장, 고일환 충남복지재단 대표이사, 이시우 충남일자리진흥원장, 유성준 충남신용보증재단 이사장, 오광옥 충남경제진흥원장, 양창모 충남교통연수원장 등 연구·교육·경제 공공기관장도 뜻을 모았다.


아울러 이응기 충남테크노파크 원장, 박병희 충남역사문화연구원장, 김현식 충남문화재단 대표이사, 맹창호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 김덕호 충남체육회장, 변현수 충남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등 문화·체육 기관장도 기부했다.


도는 기부 받은 성금을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해 코로나19 예방 및 치료를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도 관계자는 "현재 기관장이 공석인 여성정책개발원과 백제문화제추진위원회를 제외하고, 도내 20개 공공기관장 모두가 뜻을 모아 기부한 이번 성금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민들과 의료취약계층 등을 위해 사용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휴가 중 성전환 한 변희수 전 하사, 자택서 숨진채 발...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성 전환수술로 인해 전역을 하게 된 변희수 전 하사가 청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
함소원, 진화 "4년째 저와 살아준 ...
함소원인스타그램함소원인스타그램함소원이 자신의 SNS에 글과 ...
영동군, 코로나 위기 속, 더 따뜻...
[뉴트리션] 충북 영동군이 지난 한해 군민들의 관...
유퀴즈 SG 워너비의 라라라 립싱크...
'유 퀴즈 온 더 블럭''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시대를 앞서...
KBS, 조병규·박혜수·지수까지 학...
사진=HB엔터테인먼트)제2회 아세안 영화주간 홍보대사 박혜수(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3일 [수]

[출석부]
몽쉘크림3000 왕뚜껑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