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4·15총선] "통합당 박덕흠 후보 3선 의원 현수막은 정상적 선거운동"

국제뉴스 | 2020.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국제뉴스통신DB

(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미래통합당 충북도당은 7일 "네거티브 정치에만 올인하는 민주당에 미래는 없다"고 일갈했다.


충북도당은 이날 성명을 내고 "미래통합당 박덕흠 후보의 3선 의원 현수막 게첩과 관련, 민주당이 허위사실로 신고 했지만 그동안의 선거과정이나 선관위의 유권해석을 살펴보면 이는 극히 정상적인 선거운동행위"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오히려 지방선거나 총선과정에서 민주당 후보들도 ~군수, ~4선의원 등의 현수막을 게첩하고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한 바 있으며 선거법의 엄격한 판단 끝에 문제없음을 답변 받아 왔다"고 지적했다.


특히 "이번 총선에 출마하는 이○○, 박○○, 홍○○ 후보 등 민주당 소속 국회의원들이 동일한 사안에 해당됨에도 자세히 확인도 해보지 않고 무조건 고발하고 비난만 하는 민주당 충북도당이 과연 선거에 임할 자격이나 있는 정당인지 답답하지 않을 수 없다"고 훈계했다.


충북도당은 "자당의 후보가 여론조사에서 현격한 격차로 뒤지자 민심호도용으로 이런 식의 네거티브를 펼치는 것이라면 이는 절대 용납될 수 없는 일로 보은옥천영동괴산 유권자들로부터 철저히 외면당할 것임은 자명한 일"이라고도 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노티카(naut...
90년대를 풍미하던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노티카(nautica)'가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재탄생한다.??신세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8일 [일]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