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옥천군, 시끌벅적 문학축제 33회 지용제 가을로 연기

국제뉴스 | 2020.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지난해 지용제 모습.(사진제공=옥천군청)

(옥천=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올해로 33번째를 맞는 '시끌벅적 문학축제 지용제'가 가을로 연기됐다.


충북 옥천군과 옥천문화원은 '코로나 19'사태로 오는 5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개최 예정이던'시끌벅적 문학축제 33회 지용제'를 연기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사태가 4월 이후에도 세계적 대유행을 하고 있는 데다 정부가 코로나19 종식을 위해'사회적 거리 두기'를 강조하고 있는 상황에서 5월에 정상 개최하기에는 어렵다는 판단이 내려졌기 때문이다.


5월 지용제 개최 여부에 대해 옥천군과 옥천문화원은 그동안 코로나 19 발생 추이를 면밀하게 살피는 한편 정상 개최가 가능한 지 여부도 수시로 소통을 통해 협의해왔다.


그러나 3월말까지도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지 않자 지용제 개최 여부 판단이 더 이상 늦어져서는 안 된다는 판단에 따라 지용제 연기를 최종 결정했다.


구체적인 일정을 상황을 보아가며 결정하기로 했다.


김재종 옥천군수는"지용제는 대규모 인원이 모이는 행사인 만큼 군민과 방문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며 "준비기간이 길어진 만큼 더 내실 있는 축제를 준비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지드래곤(지디) 제니 열에설에 YG 공식입장 "확인 어...
지드래곤(지디) 제니 열에설에 YG 공식입장 확인 어려워(사진= SNS 캡쳐)빅뱅 지드래곤(지디)과 블랙핑크제...
스타벅스 해명, 사유리 문전박대 ...
스타벅스 해명, 사유리 문전박대 논란에 결국...스타벅스 해명 ...
김호석 안동시의회 의장, 어린이 ...
(안동=국제뉴스) 김용구 기자 = 김호석 안동시의회 의장은 24일 ...
TOP8과 함께하는 트롯 전국체전 스...
가수 상호, 김용빈, 신승태, 한강, 오유진, 최향, 재하, 상민(왼...
최향, 부끄러워도 포즈는 완벽하게...
가수 최향이 2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신관에서 진행되는 '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5일 [목]

[출석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비요뜨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